랑콤 홀리데이 섀도, 밀크메이크업 블러스틱 진짜 써보고 쓰는 리뷰

국내에 없는 제품들이지만 그래도 자랑해보고싶어서 씁니다.
요즘 잠깐 쇼핑 정체기가 왔었는데......
리테일테라피 휴식인가 싶었지만 그건 아니었고 그냥 단지 사고싶은게 잠깐 없었을뿐
며칠사이에 40만원치 직구함 ㅋ ㅋㅋㅋㅋㅋㅋㅋ 월급은 그냥 통장을 스쳐 지나가고....
암튼 노드스트롬에서 두어달 전에 랑콤 2017 홀리데이?가 아직 재고 있길래 케이스가 예뻐서 하나만 사봤어요.
랑콤 옹브레 이프노즈 울트라 섀도 시리즈이고, 파티룩에 활용할만한 총 4가지 컬러가 나왔고요. 
저는 '카키 미스테리' 컬러를 샀습니다. 방금 검색해보니 이 시리즈는 국내에 출시 안 됐던듯.
결론적으로 너무 아름다워서 다른 색도 주문해보려고 봤더니만 (배송대행지 거친 직구라서 결제부터 배송까지 시간이 좀 걸렸음...)
그사이에 다른색 다 품절이더라고요. 아쉽지만 이거라도 건져서 다행입미당. 
 

케이스가 진짜.... 말도 못하게 예뻐요. 사진이 실물을 못 담았지만 동영상으로 올리고 싶을 정도로 케이스가 반짝거리고 예쁩니다!
 

ㅇ ㅏ 예쁘다...
저는 사실 십년전에 쓰던 랑콤 에리카의 은펄 버전인가 싶어서 카키 미스테리 컬러를 샀거든요.
근데 은펄만 들어있는게 아니라 금펄 은펄 푸른펄  민트펄이 다 들어있음.
베이스컬러가 꽤 진한데 가루날림은 없더라고요. 
 

 

 

ㄴ ㅓ 뭉 예쁨. 
하지만 오피스 메이크업에는 좀 무리였고.... 암튼 가지고만 있어도 기부니 죠은 색입니다. 
막 자주 쓰지는 못하겠지만? 어떻게든 오피스 메이크업에 잘 활용할 방도를 생각해 봐야게쏘요. 
 

그리고 립밤덕후인 제가 ㅋㅋ 유명세는 알고 있었으나 왠지 부피가 너무 벌키하고 케이스가 불편해 보여서 거들떠보지도 않던 에오스 립밤 ㅋ .... 그동안 케이스만 보고 비호감 가져서 미안타. 
룩판타스틱 뷰티박스에 정품이 들어있길래 그냥저냥 써보게 되었는데. 오호 이거 죠아요!!!!!
달걀모양에다가 제가 별로 좋아하지 않는 둔탁한(?) 디자인이라 저게 과연 손이 갈까 싶었는데.... 요즘 집에서 낮에는 이것만씀;;
바쁘고 귀찮은데 입술은 건조할대 이거 뚜껑열어 입술 좌에서 우로 슥 긋는 1초만으로 윗입술 아랫입술에 립밤을 다 바를 수 있다 이거애요. 심지어 보습력 되게 죠음. 뭐지 이 중독성있는 신속함과 간편함.......
여튼 내돈주고 또 사지는 않겠지만(여전히 케이스 거슬림)
집이나 사무실 책상에 놓고 쓰기에는 잃어버릴 염려도 없고 (달걀모양에다가 딱 세워져서 어디 굴러가 없어질 일이 없음) 
엄청 빨리 바를 수 있다는게 큰 메리트 ㅋ
그리고 별 기대 안하고 써봤는데 되게 좋은 밀크메이크업 블러스틱!
 

밀크메이크업은 국내에 들어오지 않았기 때문에 생소할 수도 있는데, 세포라에서는 꽤 인기 브랜드더라고요.
일단 디자인이 예쁘고, 거의 모든 제품들이 이렇게 스틱 타입으로 되어있음.
심지어 토너, 클렌저, 페이스 마스크까지도 이케 스틱타입임. 위생문제는 별론으로 하더라도 바쁘고 귀찮은 사람들에게 편의성 하나는 끝내주게 어필하겠네요.
미니사이즈 블러스틱은 지난 3월 컬트뷰티 구디백 구성품으로 받았어요!
 

미니사이즈라서 엄청 쪼꼬미하지만 되게 오래 쓸 것 가터요
 

이건 무슨 색이있는게 아니라 발색을 보여드릴 순 없지만 음 암튼 되게 좋음.
블러스틱이라는 이름처럼 원래 모공 프라이머고요. 일반적인 크림타입 모공 프라이머보다 당연히 밀도가 높고 포슬포슬하고요. 
모공 많은 부분을 ㅁㅐ끈하게 메워주는 건 뭐 기대했던 대로지만 대박적인건 아이 프라이머로 썼을때예요. 
저는 코랑 코주변이랑 팔자주름에 고양이 수염 모양으로 죽죽 긋고 눈꺼풀이랑 눈아래(마스카라 가루 떨어지면 팬더되는 부위)에도 한번씩 그어준 뒤 손가락으로 펴주거든요. 그런 뒤에 눈화장하면!!!
쌍꺼풀 크리즈 절대 생기지 않고 12시간 넘게 눈화장이 그냥 그대로 있습니다..... 와우내.......
심지어 블렌딩을 많이 해야 하는 섀도를 쓸 때는 이 프라이머를 안 쓰게 되더라고요. 섀도를 얹자마자 그냥 착!!!!! 하고 붙어버려서 블렌딩이 약간 껄끄러울 정도임. 워터프루프 기능 없는 아이라이너 대충 그려도 절대 안 번지고요. 눈화장이 그냥 딱풀처럼 밀착된다고 하면 이해가 되실지. 그런데 눈꺼풀이 건조하거나 불편한 느낌 1도 없어서 싱기방기쓰.....!
밀크메이크업 다른 제품들도 써보고 싶은데 컬트뷰티에서는 밀크메이크업 제품들은 국내 직배송 안됨. 도대체 왜...?
암튼 기회되시면 사보셔라!
 

핸드크림/ 바디크림 공병!
유세린 핸드크림은 제 생각보다 보습력이 부족해서 6개나 쟁여놓고도 은근 찜찜합니당 ㅠㅠ


덧글

  • 베르타 2019/06/08 23:12 #

    아니 랑콤 섀도우 저 반짝임은 뭐죠 ㅠㅠ 보라색에 흰색에 파란색에 아주 예쁜 빤짝임들이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저거 아이라이너 스머징할 때 사용하면 예쁘겠네요ㅠㅠㅠ눈을 감을 때마다 반짝반짝....
    핸드크림 제일 처음 건 어떤가요? 저는 손바닥에도 땀이 좀 있어서 바르면 금방 날라가는 그런게 좋은데.. 옛날 어퓨의 핸드크림 참 좋아했었는데, 레몬향나는거.... 그거 이제 단종되어서 ㅜㅜㅜㅜㅜㅜ 큽 ㅜㅜㅜ
  • 꾸에뚜뚜 2019/06/09 21:16 #

    밀크 블러스틱 사고싶었는데 입생 프라이머도 잘 안써서 미뤘거든요 ㅎㅎ 팁 감사합니다 아이프라이머 필요했는데!!!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