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거삼] 노드스트롬에서 에스티로더 직구 shopping

직구를 하다보면 노드스트롬에서는 랑콤/크리니크/에스티로더 프로모션이 돌아가면서 굉장히 좋게 나오더라고요.
이건 받은지 한달쯤 된 거지만 이제 올려봅니다. ㅋ 에스티로더 프로모션이 좋길래 참새가 방앗간을 못 지나치고 삼.
75달러?이상 사면 사은품 세트를 주는 거였는데 저는 그냥 패기있게 102달러짜리 크림세트를 샀고요.
에스티로더 기초가 비싼만큼 사용감이 좋다는 걸 알아버렸기 때무네....
(전 이제 성분 좋다고 사용감 구린거 못 참는 인간이 되어버렸음)
비싸지만 뿌듯한 쇼핑이었어요!
 

이게 다 사은품임. ㄲ ㅑ악
 

저 촌스러운 헝겊 파우치를 빼고 보면 이 정도입니다.
각질제거 팩, 데이크림, 갈색병 미니사이즈, 마스카라, 풀사이즈 립스틱, 아이섀도 팔렛!
에스티로더 섀도 팔렛 3개나 가지고 있는데 아직 안 써봤네요. 생각난김에 써봐야겠음.
이건 아마 49.5달러? 이상 사면 주는 사은품 세트였고
 

이거슨.... 75달러 이상 사면 보너스 기프트로 따라오는 페이스 앤 넥크림.
결론적으로 말하면 이거 죠와요. 요즘 데이크림으로 잘 쓰고 있습니다.
 

제가 구입한 102달러짜리 세트는 뭐냐면요!
 

 

보라색통 데이크림 50ml 본품이랑, 아이크림이랑 나이트크림, 갈색병 각 디럭스 사이즈 + 꽤나 커다란 파우치
저 크림 좋아요. 향도 좋고,
기초화장품들 성분은 다 거기서 거기지만 가격대를 높이면 사용감을 돈 주고 산 느낌이잖아요?
테스트도 안해보고 샀는데 뭔가 진짜 미묘하게 보습은 잘 되면서 끈적임이나 꿉적함 없이 마무리감이 좋아요. 아 정말 표현력이 저질이라 설명할 길이 없네. 암튼 겉돌지 않고 아침에 충분히 발라도 그 위에 선크림 및 베이스를 올리기에 아무 부담이 없습니다.
 

그리고 구매금액별 사은품으로 이런 것도 받았음 ㅋ
사실 노드스트롬 샘플팩을 받았는데 그거 전체 찍은 사진은 어디 갔는지 모르겠고(저장이 안 된듯...)
그 중에 특히 맘에 드는것만 꺼내서 찍어놓은 사진은 살아있네요.
다 써서 너무 아쉬웠던 베카 백라이트 프라이밍 필터 6ml, 입생로랑 뚜쉬에끌라 블러 프라이머(이거 겔랑 로르랑 무슨 차이???)
그리고 너무너무 궁금해서 테스트도 안해보고 본품 사버릴뻔했던 아워글래스 베일미네랄 파우더!!!!
이거 산 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노드스트롬에서 20몇만원치 택배가 또 오고 있다는 건... 비밀입니다. 나중에 올려볼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