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브라운 로즈골드, 핑크빔 크림하이라이터 진짜 써보고 쓰는 리뷰

인스타에서 새로 알게된 코덕밈이 바비브라운 로즈골드 + 꼬냑 조합이 그으렇게 데일리로 편하고 그윽하고 예쁘고 다 해버린다고 찬양찬양을 하시길래... 꼬냑은 원래 에브리데이템으로 쓰고 있고 로즈골드는 미개봉 새제품을 서랍쇼핑으로 찾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고삐 풀린듯이 몇달간 몇백만원을 쳐 샀던 지난 연말의 나.... 뭐 샀고 뭐가 어디 들어가 있는지도 모름 ;;
그 와중에 로즈골드 + 꼬냑 조합 알려주신 코덕밈 감사합니다 진짜 예쁘다 이거애오.
사실 꼬냑은 약간의 보라고동색?이라 저는 버버리 로즈우드랑 자주 조합해서 썼거든요.
(사실 처음에 살땐 앤티크로즈랑 같이 쓰려고 매장에서 한번에 두개 샀던건데 정작 앤티크로즈랑은 안 어울림)
로즈골드랑 쓰면 정말 데일리하고 예쁩니다.
로즈우드 + 꼬냑 조합은 뭔가 차갑고 냉철해 보인다면 로즈골드 + 꼬냑 조합은 따뜻하고 냉철한(엥???) 느낌???????????
 

진짜 이름 그대로 로즈 + 골드펄임
 

사실 저는 이거 바비브라운 미국 공홈에서 십만원돈 쓰고 사은품으로 정품 받은 거지롱요
 

여리여리한 로즈골드 컬러인데 이게 덧바르면 광만 강해지는게 아니라 색감도 같이 진해져서 점점 쌓아 깊이감을 줄 수 있음!
 

 

이렇게 약간 핑크광도 돕니다.
질이 좋고요. 쉬머워시 아이섀도 전체적으로 다 질이 좋은 것 같아요.
메탈릭 아이섀도 중에서는 올스파이스가 제일 유명하던데 넘모 버석버석할 수 있대서 안(못) 사고 있거든요.
그리곸ㅋㅋㅋ 1년 전에 사놓고 이제야 써보는 리츄얼드필의 핑크빔 크림 하이라이터!!!
베카 크림 하이라이터를 완팬할 기세로 막 열심히 쓰다가 요즘 리퀴드 + 팩트 조합에 빠져서 동력이 좀 떨어졌어요.
그리고 크림 하이라이터는 먼지붙고 약간 굳고 하다보면 쓰다가 질리더라고요.
그래서 더 이상 안 쓸줄 알았는데!!!
이건 진짜 예뻐요 ㅠㅠ 아직도 파는지는 모르겠지만...(컬트뷰티에서는 이 브랜드 자체가 빠진것 같네요. 휴우 미리 사놔서 다행이다.....)
 

약간 코리안 로드샵같은 가벼운 플라스틱 ㅋㅔ이스지만 이게 거의 5만원돈 하는 고가 브랜드라는 스아실
 

생각보다 단단한 왁스? 제형이어서 스패출러로 긁어서 써야 해요.
하지만 또 피부 위에서는 금방 잘 펴발라져요!
밝은데서는 흰광처럼 보이지만 조명을 좀만 낮추면 핑크광이 빰빰 합니다.
은근~한 핑크광이 아니라 진짜 흰기 없이 딱 푸시아핑크빔이 꽝!하고 납니다.
크림 하이라이터가 이래서 좋은 것 같아요. 많이 발라도 푸석함이나 흰기 텁텁함 전혀 없고 점점 광만 더해지고요.
펄베이스나 리퀴드 하이라이터보다 광도 쎄고 제가 원하는 효과를 금방 얻을수 있거든요.
얘는 얼굴에서 핑크광이 꽤 강해서 이마나 인중에는 못 바르고 블러셔랑 겹치는 부분에만 베이스로 바릅니다.
크... 실제로 얼굴에 써야 더 예ㅃㅓ요.

 

산지 한참 됐는데 쓰다 말다 최근 다시 가방에 넣어다니며 가끔 쓰고 있는 샤넬 루쥬알뤼르.
계절이 바뀌니 확실히 립제품 욕심이 많아지네요. 너무 많으면 일년에 몇번 쓰지도 못하니 제발 리퀴드 립제품이라도 그만 사고 싶고요. 많이 모아봤자 실제로 제일 자주 쓰는 건 컬러립밤임....


덧글

  • 라비안로즈 2019/05/29 09:39 #

    크림하이라이터는 손가락으로 슥슥 문질러서 얼굴에 펴바르는 재미로 쓰는건데.. 스패출러로 발라야 하면;;; 좀 그렇긴 하네요
  • 초코홀릭 2019/06/01 10:21 #

    정말 예쁘긴 예쁜데 귀찮아서 일주일에 한두번만 쓰고 있어요 ㅋ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