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르 모노크로마티크 쁘띠비쥬 너무예쁨! 진짜 써보고 쓰는 리뷰

랑콤 르 모노크로마티크 라인은 국내에서는 평범한 이름의 핑크/플럼만 출시되었다가 광속품절 되었지만
 노드스트롬에는 꽤 여러 컬러들이 있었다는 사실!!!
그 중에 가장 무난해보이는 쁘띠비쥬 컬러를 골랐는데 세상에 너무 예쁘고 난리야,....
이 라인이 정말 고퀄에다가 예쁜데 이 예쁨을 표현할 말을 찾기가 어려웠오ㅓ요.
 

박살나서 도착한거 퍼즐맞추기 한다음에 꾹꾹 눌러 소생시킴.
cream to powder 제형이라 누르면 소생 가능합니다. 지금도 별 이상없이 팬에 잘 붙어있고요.
 

국내에도 다양한 색 런칭해조라!!!

 

컬러팝 슈퍼쇼크 시리즈의 매우 상위버전이라고 생각하면 되는데요.
손으로 누르면 쑥쑥 들어가는 paste 제형이지만 컬러팝처럼 자칫하면 뭉치거나 베이스를 벗겨내는 일이 없음.
 

손끝에 묻혀보기만 했는데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
 

약간 푸른 기가 도는게 신의 한수인듯.
인조모 브러쉬로 발랐을 때 피부 위에서 뭉침도 없고 블렌딩도 완전 잘 되면서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됨. 싱기방기...
게다가 피부 건조함/텁텁함 1도 없고 투명하게 핑크물 적신것처럼 표현돼서 치크팝을 뛰어넘는 수채화발색임 ㅠㅠ
 

진하게 발색하고 밝기를 낮췄더니 푸른기가 더 부각됨.
엷게 펴바르면 너무너무 청순해요! 화면에 담을 길이 없고 그냥 감탄만 전달해 드립니다 ㅋ
 

좀 많이 두껍게 발라서 보여드렸지만 얼굴에선 파우더처리 1도 안하고 발라도 뭉침없음. 그냥 대~충대충 블렌딩해도 청순투명한 볼 완성....!
그리고
엌 이게 뭐였더라? 하면서 인스타를 다시 찾아봤더니 (본품 사진 날려먹고 발색만 남아있음)
바비브라운 벨벳플럼!!!!
정말 심사숙고해서 공홈 직구한건데 팬컬러 보고 '음? 플럼이 어디??'라고 생각했으나 다른 의미로 엄청 예쁘고 제 취향!
 

은펄이 가득한 회보라?색인데 자세히 보면 골드펄 실버펄 흰펄 민트펄 다 있음!
질감은 포슬포슬하고 밀착이 잘 되고요. 이걸 중간음영으로 깔고 버버리 멀버리를 포인트로 썼더니 질감/색감이 대비되면서도 잘 조화되어서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퀭해보이지 않으면서 미묘한 그림자를 드리워주는 색임.
 

메탈릭 라인이라
 반짝반짝 촤르를르한 것도 너무 좋고요!

 

이것도 본품사진 날려먹은 바비브라운 크러쉬드 리퀴드 립칼라 체리크러쉬 컬러 ㅋ
입술이 정말 편하고 밀착력도 좋아요. 첫 사용감은 너무 너무좋아서 인스타에 호들갑을 떨어놨지만 며칠 쓰다보니 제형이 약간 크림?스러워서 신경써서 잘 펴바르기가 조금 귀찮고 숨 오일틴트만큼 마음에 들지는 않음(그래도 매우 상위권!)
입술이 립밤바른것처럼 편하고 잘 마르지 않아요. 하지만 이 가격이라면 숨 오일틴트(단종될까봐 부들부들)를 사셔라!

덧글

  • pando 2019/04/29 17:36 #

    엇 혹시 팔찌 프레드..?♡ 본문과 상관없는 내용 죄송요..ㅋㅋㅋㅋ
  • 초코홀릭 2019/04/29 17:36 #

    프레드 시계입니다 ♡ 알아봐 주시다니 예리하셔라 후후 ☆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