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의 핑크빔 하이라이터 직구 후기 ㅠㅠ(+발색) shopping



저한테는 상상속의 유니콘으로만 존재하던 핑크빔 하이라이터가 있었지요!
바로바로 시아테 런던 이라는 브랜드의 글로우 투 하이라이터 [솔스티스] 컬러!!!



캐나다 달러로는 38달러 정도 하는군뇨. 영국에서는 정가 26파운드인 것 같습니다.
내가 핑크빔 죠와한다는 걸 아는 덕친님들이 이거저거 추천(+제시) 해주시는데 사실 작년부터 시아테 솔스티스는 제 취향저격일 것 같다며 춫천해 주신 분들이 많았어요.

그래서 지난 여름에 밴쿠버 간다는 코덕 ㅎ양에게 부탁해서 그녀는 밴쿠버에 있는 세포라를 달달 뒤졌지만 아예 입점이 안 된듯(시아테 브랜드의 스틱 하이라이터만 봤다고 하더라고요)하여 구매 실패, 몇달간의 여행 마지막 대륙인 호주에서 쇼핑한다는 그리다에게 부탁해봤는데 멜버른 시내 세포라에 재고가 1도 없고 호주 로컬 코스메 매장에도 재고 없는 사태가.... 아 진짜 나 완전 민폐의 근원 된듯 ㅋㅋ 못 사다준 덕친님들이 넘모 안타까워해서 내가 다 송구할 지경 ㅋㅋ

근데근데 며칠 전에 덧글로 TKB Trading(브랜드가 이거 맞나???) 듀오크롬도 아니고 멀티크롬 하이라이터가 엄청나다는 정보를 주신 분이 있어서 그걸 찾기 위해 ASOS에 접속한 저는..... 의외로 아쏘스에서 그 하이라이터는 못 찾고 시아테가 입점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띠용




아소스 비밀번호도 까먹어서 엄청 한참 걸려 고생해서 비번 리셋하고
(저 2013-2014 무렵에 아소스에서 부르조아 제품들 많이 샀었거든요. 저의 첫 부르조아 파데였던 헬시믹스 파데를 아소스에서 주문하고는 헐 이거 뭐야 개좋아 ㄷㄷ 하던 애송이 시절이 생각나네요 풉)

무려 7월 22일에 주문했었군뇨?
트래킹도 안 되고 진짜 맘 비우고 기다려야만 하는 아소스 배송... ㅇ ㅏ 무료배송 좋긴 한데 불안한 아소스의 배송 ㅋ 저는 옛날에 한달반 걸린 적도 있어서 느긋하게 기다렸더니 8월 9일에 우편함에 들어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뜯기 전부터 뭔가 불안불안....
저 비닐 안에 아주 얇은 에어캡이 안감으로 대진 종이봉투?가 들어 있고 그 안에 아무런 완충장치 없이 하이라이터 상자가 딸랑 들어 있는것임.
하이라이터 상자 바깥까지 핑크/보라 듀오크롬 펄이 산지사방 날리고 있는것임.

열었더니
똬르륵! 소리와 함께 대참사 목격 ㅎ.....



아니 이게 뭐예요오오오오ㅗㅗㅗㅗㅗㅗㅗ
마침 밑에 저 반품신청서?종이 받치고 있었기에 망정이지 방바닥에 이거 그대로 주르륵 했으면 진짜.... 아찔..........
나름 종이 받친다고 받쳤는데 아직도 화장대 아래 바닥에서 핑크빔 반짝반짝 거려요. 아휴



그 와중에 예쁘고 난리야 시망 ㅠㅠ

음 저 가루가지고 발색해보니 진짜 예쁘긴 예뻐요. 제가 딱 좋아하는 차가운 보라핑크빔이에요. 물론 보라펄은 잘 안 보이고 보라보다는 핑!!!크!!!!!!!!!!!의 느낌이긴 합니다. 근데 빛 받으면 언뜻언뜻 차가운 보라색이 보여요. ㅇ ㅏ 쓰다보니 또 짜증나 ㅠㅠ 화장품 직구 여러번 해봤지만 이렇게까지 바스라져서 도착한 적은 처음이라 당황잼 ㅠㅠ 영국에서 여기까지 오는 동안 도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거니????? 사실 오기가 생겨서 하나 더 주문해보고 싶지만 저 바스라진 꼴을 한번 더 보면 멘탈이 남아나지 않을 것 같아서 발색궁금증 해결한 걸로 만족하려고 합니다. ㅠㅠ

아참 오늘 오전에 아소스 고객센터에 채팅으로 문의하고 사진 전송하고 My heart was broken 엉엉 난리쳤더니 상담사가 '일단 저 제품은 버려, 네 주문을 환불해줄지 의논하기 위해 네가 보낸 사진을 상부 팀에 넘길게 열흘 안에 이메일로 결과를 알려줄게 ㅇㅇ' 하고 친절하게 말하고 채팅 끝났음.
아휴 스트레쓰........... 근데 어제의 불행은 이거 하나로 끝난게 아니었ㅈㅣ요. 그거에 대해서는 나중에 따로 포스팅할게요.


깨진 하이라이터 보고 상처받은 마음을 예쁜 버버리 한정 하이라이터 보며 치유하기


마이버버리 향수랑 똑같은 행이 나는 한정판 하이라이터
용량이 10g에 8만원이라니 세상에... 케이스도 쓸데없이 무겁기만 하고 쓸데없이 고퀄이다.

하지만 이정도 고급스러움이 있어야 버버리만의 가치?가 더 살아나지 않을까요? 버버리는 안 팔리고 시즌 지난 재고 옷들 떨이로 판매하지 않고 수억원어치 그냥 태워버린다잖아요.
이 하이라이터도 발색해보고 싶었는데 아직 저 섬세한 음각을 뭉갤 용기가 없어서 그냥 넣어뒀어요. 색은 왠지 평범한 골드일 것 같아요.








수란이 올라가고 트러플향이 가득한 새송이튀김 > <
코원자랑 저랑 허구헌날 가는 그 스페인 식당에서 첨으로 시켜본 메뉴인데 너무너무 맘에 들어서 ㅠㅠㅠㅠㅠ 앞으로 갈 때마다 먹을 겁니다. 저렇게 양 적고 가격이 저렴해서 2인 5메뉴 다양하게 해치우는 재미가 있숴....










덧글

  • 그리다 2018/08/11 00:23 #

    저 스페인 식당 이름을 접때 물어봤는데 까묵은 것... ㅋㅋ 근데 진쫘 대륙을 건너오는데 포장상태 핵구림ㅠㅠㅠ 그와중에 핑크빔은 딱 언니 취향이고..아쉬워영ㅠㅠ
  • 초코홀릭 2018/08/12 08:31 #

    저 스페인식당 ㅋㅋ 타파스 클럽!!!
    핑크빔 레알 내 취향 ㅠㅠㅠㅠㅠ 미침 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아랫분이 구매대행 해주신대 흑흑
  • 붕숭아 2018/08/11 12:07 #

    아이고 초코홀릭님 ㅠㅠㅠ 급한거 아니시면 제가 12월에 갈때 사다드릴게요..!!!! 만나봤자 제가 워낙 화알못이라 즐거운 대화는 안되겠지만 ㅜㅠ 그럼 택배로라도 보내드릴게요 ㅋㅋㅋ 저 식당 이름이 매우 궁금한데 한국가서 가보게 알려주실수 있으신가요.. ㅠㅠㅋㅋㅋ
  • 초코홀릭 2018/08/12 08:32 #

    ㄲ ㅑ악!!!!!!!!!!!!! 고마워요!!!!!!!!!!!!!!!!!!!!!!! > < 저 식당 위치랑 이름 알려드릴게요 서울 오셨을 때 꼭꼭 가보세요 ㅋㅋ
    저 시아테 솔스티스 구매대행좀 부탁드려요 굽신굽신 > <
    너무 고마워요 > <
  • 붕숭아 2018/08/12 10:03 #

    초코홀릭님 저거 저희동네에 재고가 있네요 ㅋㅋㅋ 이번주 내로 가서 살게요! 다른색은 필요없으신가요?? 12월까지 기다리기 힘드시겠지만... ㅠㅠㅠㅠ 제가 꼭 갖고갈게용ㅋㅋㅋ
  • 라비안로즈 2018/08/11 15:10 #

    헐... 깨진거 보니 제 마음이 아프네요. ㅜㅜ 이래서 제목에 충격이라는 단어가 붙었네요... 전 발색이 충격적이라고.. 생각하고 스크롤 내리다가 깜놀랬네요.
    발색도 이쁘지만.. ㅜㅜㅜㅜ 엄청 속상하시겠어요..
  • 초코홀릭 2018/08/12 08:33 #

    발색도 충격적이고 개봉때 멘탈도 완전 박살 ㅋㅋ 아소스 고객센터에서 빨리 연락 왔으면 좋겠어요. 다행히도 구매대행 해주신다는 천사님이 나타났네요 흑흑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