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즈아르마니쉬어,쿠팡직구,수이사이파우더클렌저 쇼핑 shopping




약간의 시간여유가 생긴 김에 재빨리 풀어보는 최근의 쇼핑사진들.
이게 다가 아니라 지금 택배오고 있는 것도 있고 어제 또 충동구매한 것도 있고;;;; 저란 닝겐 구제불능;;;


꼬꼬마 님의 도움으로 단종빵 맞은 루즈 아르마니 쉬어 2개를 쟁였습니다!!
왼쪽은 제가 극찬 극찬하며 공병냈었던 506호 핑크틴지, 오른쪽은 왠지 하나만 쟁이기 아쉬워서 같이 쟁인 510호 밀라노핑크!
핑크틴지의 아름다움은 말해 뭐햐요..... 형광핑크코랄에 미친 예쁜 푸른광 뿜뿜..... ㅠㅠㅠㅠㅠㅠ



지금 루즈 아르마니 쉬어 새거 3개 정도 쟁여져 있는데 추가로 2개를 더 쟁이니 넘나 뿌듯하고 든든합니다.
물론 사용기한이 적혀있긴 하지만 가볍게 무시할 거고요.
여주 아울렛까지 가서 구매대행 해주신 꼬꼬마님 감사염.... > <












밀라노핑크 근접사진은 왜인지 업로드가 안돼서 핑크틴지 독사진만.ㅎ
이게 본통색도 이쁜데 발랐을때는 더더더더더ㅓㅓㅓ 예쁩니다.
게다가 제가 제일 좋아하는 스르륵 하는 발림성에 보습력인데 겉돌지도 않고!!! 사용감 질감이 대박인 제품.
이거 왜 단종인거니 아르마니 바보냐....



이렇게 슈에무라 샘플도 챙겨주셨고요!!!





이건 넘나 다 먹을거라 패뷰밸에 왜 끼워넣는지 모를 쿠팡직구 사진 ㅋ
심플리7의 렌틸칩은 이미 다 먹어서 없고요. 문제는 저걸 이틀 연속 밤 11시 반에 와작와작 먹어치웠다는 거....
체다치즈 맛이어서 멈출 수가 없었습니다. 그래도 저걸 한번에 다 털어먹지 않고 두번에 나눠서 먹은 나님 칭찬한다.

병아리콩은 밥에 넣으려고 재구매, 와사비 마카다미아 및 양파 마카다미아는 말할 필요없이 무한 재구매 ㅋ





그리고 이건 다른 날의 쿠팡직구 ㅋㅋ  목욕제품 20% 세일하길래 막 담아버렸지요.
딥스팁 허니블라썸 핸드워시, 닥터우즈 물비누 대용량으로 무려 2개;; 저거 한통 쓰는데 1년 걸렸는딩.... 이제 포밍 핸드솝으로 만들어서 써보려고요. 물이랑 1대 1로 섞어서 거품용기에 넣어서 쓸거구요.

존슨즈 베이비 모이스춰 워시는 무려 향이 '허니 애플' 이길래 사봤어요 ㅋㅋ 기대가 됩니다.
Meyer's 핸드워시는 역시 그냥 세일이라 충동구매 한거... 집에 BBW 핸드워시 직구한거 많이 쟁여져 있긴 하지만 궁금해서 샀어요 ㅎ



그리고 이건 11번가에서 핫딜 떴길래 사본 수이사이 파우더 클렌저 ㅎㅎ 일본 갈때마다 드럭에서 이거 사는거 까먹어서 공항 면세점에서 살까말까 하다가 매번 비싸서 안(못) 샀거든요. 집에 효소세안제 여러개 가지고 있기도 하고요. 그치만 역시! 궁금해서!! 세일때 사버렸고요!!! 샘플로 온거 하나만 일단 써봤는데 좋네융..... 엄청 미세하고 곱고(재채기 주의) 자극 1도 없음.....!

이걸 집에서 계속 쓰기엔 좀 사치인 것 같고, 여행이나 출장 때 한두개씩 들고다니면 딱일 것 같아요. 이야 (여행갈 일은 없지만) 시난다!!






갑자기 끝나는 저의 쇼핑포스팅 ㅋㅋ 조만간 블러서 6개 한꺼번에 배송오면 자랑포스팅 할게요. 요즘 인스타는 부지런히 업로드 하는데 상대적으로 블로그에 게을러지네요(패뷰밸 비수기여서 더 그런지도)  코스메 인스타 계정 있으신 분들 저랑 맞팔해요! 비덧으로 아이디좀 알려주세요!!














덧글

  • 라비안로즈 2018/05/16 15:37 #

    저도 샤워 클렌징이 산처럼 쌓였는데도 계속 사고 싶어요 (...) 왜이리 이쁜것들만 계속 생기는건지... 하지만 몸은 하나구.. 아쉽습니다. ㅋㅋ 전 애들이랑 같이 공유하긴한데... 그래도 쓰는게 한계는 있더라구요 ㅜㅜㅋㅋㅋㅋㅋ
  • 초코홀릭 2018/05/16 22:29 #

    바디클렌저&핸드워시는 많으면 많을수록 좋은 거니깐요! 그래도 전 이제 5개 이상 쟁여놓지는 않는 편이에요 ㅎㅎ
  • 2018/05/16 19:57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8/05/16 22:30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