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다뷰티] 3D 하이라이트 팔레트 진짜 써보고 쓰는 리뷰


컬트뷰티에서 150파운드 이상 스면 200파운드 어치 선물이 들어있는 럭키백을 준다고 했어서 냉큼 실크 베개커버를 두개나 사버렸던 과거의 저 ㅋ ㅋㅋ 그 럭키백에서 메인으로 밀고 있던 선물이 40파운드짜리 후다뷰티 하이라이터 팔레트였습니다.




발색사진부터 일단 디밀어 보고요....?
후다뷰티 제품은 한번도 써본적이 없어서 은근히 기대가 됐었지요.
중동의 화장은 미국이나 유럽쪽이랑 또 다른 강렬! 빰빰!!!한 맛이 있으니깐요.





골든샌즈 에디션이 제일 예쁘던데, 다행히도 골든샌즈 에디션을 주더라고요!
하이라이터가 그으~~~렇게 많아도 계속 욕심나는 어쩔 수 없는 저......
물론 저는 핑크빔을 좋아하기 때무네 이렇게 골드골드한 하이라이터 팔레트를 제가 40파운드 주고 사지는 않았을 것 같고요.
선물로 받으니까 기부니 매우 좋습니다.

어 근데 케이스가 종이야..... 팔레트들 거의다 이런가요?
저는 사실 섀도든 뭐든 팔레트를 좋아하지 않아서 제가 사본적은 거의 없거든요.
딱딱한 종이로 되어있어서 귀퉁이 해질까봐 갖고다니지는 못하겠습니다.


피지는 금색 크림 하이라이터, 세이셸은 피치빛의 메인 하이라이터, 타히티는 브론징 하이라이터, 잔지바는 블러셔!!입니다
위에 스와치에도 올렸듯이 네가지 다 펄감이 엄청나고요. 실물이 사진에 담기지가 않네요. 말 그대로 엄청 찬란한 하이라이터 네가지가 한 팔레트에 빰!!!!!

심지어 얘네들을 어떻게 쓰는지 메뉴얼도 있음 ㅋㅋ 크림 하이라이터인 피지를 일단 베이스로 바르고, 세이셸을 광대 위쪽에 바르고, 타히티로 브론징을 넣고, 블러셔 위치에 잔지바를 올리라는데 그랬다가는 너무 눈이 부셔 사람들이 날 쳐다보지도 못할 정도로 번쩍번쩍 Tin man이 될 것 같아서 차마 그렇게는 못 써봤습니다.



아니.......... 근데..........
블러셔가 예뻐...........................................

사실 얘네들은 은은함과는 거리가 멀고, 이런 게 중동 메이크업 스타일인가? 암튼 빰!!!!!!!! 하고 엄청 강렬한 빛반사를 보여줍니다. 근데 그 와중에 블러셔가 너무 예뻐요. 그냥 블러셔가 아니라 블러셔 + 하이라이터의 느낌인데, 나스 딥쓰롯이랑 비슷하다는 리뷰를 봤고요(딥쓰롯이 없어서 제가 직접 비교는 못하지만 그렇다고 합니다.) 피치계열 베이스에 금펄 연두펄이 초ㅏ르르르르 펼쳐지는데 고개 돌릴때마다 내 볼이 넘나 예뻐 거울로 빠져들 뻔 했지요. 하이라이터를 따로 쓰지 않고 잔지바 컬러만 딱 발라도 블러셔 위에 하이라이터 한 것마냥 피치핑크빔이 빰!!!!

이거만 싱글 블러셔로 내 줬으면 좋겠네요ㅋ 사실 나머지 세 컬러는 다 그럭저럭 훌륭한 색들인데 이런 건 베카에도 있고 커버Fx에도 있고 심지어 메이크업레볼루션에도 있는 것 같아서 그으렇게 막 특별하지는 않았거든요. 암튼 40파운드 돈값은 하는 것 같습니다. 하이라이터를 많이 가지고 있지 않다면 하이라이터 입문자가 이거 하나 정도 구비해놓고 이런저런 조합으로 써보는 건 괜찮겠네요. 40파운드 가격이 결코 싼 건 아니지만, 저런거 싱글로 네개 사는 것보다는 낫겠지요!






근데 오늘 이거 때문에 화딱지가 나버렸습니다.
입생로랑 선크림을, 박수진이 실제로 사용하는 제품이라며 광고를 해대길래 작년 가을쯤 충동구매해서 겨울에 써봤더니 넘나 조여들듯이 건조하여 봉인해뒀다가 요즘같이 봄에서 여름으로 넘어가는 시즌에 다시 써보고 있고요. 자잘한 펄이 들어있어 (바른 직후에만) 광채가 나는 것까진 좋기는 하지만 오늘 확실히 깨달았어요. 이거만 쓰면 화장이 더럽게 무너져요!!!! 저 웬만해서는 화장이 잘 날아가지 않는 피부인데, 얘는 피부 표면에서 선크림 제형이 말라붙으면서 조각조각 떨어져 나가서 그 위에 얹힌 파데나 블러셔까지 우수수 무너져버리고, 가까이서 보면 피부가 모자이크나 점묘화처럼 듬성듬성하여 되게 더러워보입니다 ㅠㅠ 미쳐 진짜 내가 이걸 8만원돈 주고 샀다니 미친거 아냐 즌말 ㅠㅠ 제발 4지마세요 ㅠㅠ









평양냉면은 사랑입니다...... 요즘 갑자기 대세 면요리가 되어버린 평냉 ㅋㅋ 강서면옥이 그중 채고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