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샹테카이] 20주년 한정 블러셔 지름 *예쁨주의* shopping



화장대비우기...가 뭔가요... 벼룩 하면 뭐하나요.... 계속 사는데;;

임시저장만 여러개 해두다보니 지름포스팅이 좀 밀렸는데 당장 자랑하고싶은 예쁜 걸 샀기때무네 이거부터 자랑합니다.
저에게는 애증의 브랜드 샹테카이 ㅋ ㅋㅋㅋ 아니 정말 왜케 예쁘게 나오는거야 -_-; 지난 홀리데이 개 하이라이터랑 장미 블러셔도 아직 손 못대고 있는데 20주년 기념 치크 6종이 나온다고 문자가 왔네요????

그래서 더현대닷컴에서 2월 말에 일단 나비부터 예약구매를 해버렸습니다. 발색이고 뭐고 1도 못봤지만 얘는 팬컬러만 봐도 무난무난 청순하게 쓸 수 있을 것 같았으니깐요.


그리고..................
생각보다 훨씬 더 예뻤다고 한다........................................................(말잇못)

저 금박은 한겹 입혀져 있는거라 브러쉬로 쓸면 바로 없어집니다.


조이 위드 홀스 : 활기찬 핑크
래프터 위드 코랄 : 웜톤의 피치 핑크
이모션 위드 비 : 골든 코랄
블리스 위드 버터플라이 : 페탈 핑크
스미튼 위드 엘리펀트 : 부드러운 피치
그레이스 위드 터틀 : 진한 살구색 컬러
(라고 합니다)


ㅎ ㅏ 결정못하게 만드는 다 예쁜 색을 보소. 약간 웜밭인 것 같긴 한데 다 예쁩니다 다 예뻐....
가격은 개당 58,000원. 근데 뭐 그닥 막 서두를 필요는 없는 거시, 얘네 온고잉이래요(!)
기존 싱글 블러셔들을 리뉴얼하는 셈인가봐요. 저 사진만 봤을 때는 나비가 그렇게 예쁜지 몰랐는데 실물이 더 예쁘고요.
이러면 하나만 살 수가 없지요 ㅋㅋ

제대로 덕후 저격하는 저 상자를 보라.
풀네임은 블리스 위드 버터플라이 입니다. 3월 9일에 이것들이 출시된다고 해서 저는 3월 10일에 택배를 받고 넘나 미친 예쁨에 눈이 돌아서 다른 컬러도 사려고 더현대닷컴에 들어갔는데... 이미 한두컬러 빼놓고는 품절이더라고요????????
벌 블러셔가 그렇게 예쁘다는데?????????????

그래서

주말에 매장으로 뛰어감 ㅇㅇ

샹테카이 매장이 전국에 몇개 있지도 않구만 그 중 하나가 집근처에 있는 주 거래 백화점에 있다는게 다행인지 불행인지 =_=
여튼 매장에 오전 11시도 안 돼서 도착해가지고 한산하게 응대받으면서 급히 전색상 발색해보고(백화점 노란 조명 아래서 발로 사진찍어두긴 했고요. 그건 다음 포스팅에 올림) 여윽시 내 예상대로 벌이 짱짱이쁨!!! 벌 블러셔(정식명칭은 이모션 위드 비)는 갤러리아몰에도 더현대닷컴에도 품절인지라 오프라인 매장에도 물량 몇개 없겠다 싶었고요. 매장 매니저가 정말 안타까운 표정을 지으며 '고갱님 이거 물량 저희도 몇개 없어요. 곧 품절이에요~'라고 하길래 아묻따 샀습니다. 곧 품절이라는 말이 왜 이렇게 마법처럼 카드를 꺼내게 만들까요.....? 심지어 이거 한정도 아닌데 ㅋㅋ

[+] 더현대닷컴 방금 봤더니 두가지 색 빼고 다 품절 ㅠㅠ




종이상자 못 버려............


블러셔의 아름다움을 구경하기 전에 멸종위기에 놓인 야생동물들을 다시 한 번 생각합시다.
수익금의 1%는 동물들을 보호하기 위한 재단에 기부된다니 저는 블러셔 쇼핑을 하면서 기부도 한 거고요.



벌................!!!!!!!!!!!!!!!!!!
예상대로 넘나 아름다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덕후 저격ㅋㅋ 상자를 이렇게까지 예쁘게 만들 일인가..... 벌 양각도 저렇게 꽃모양 음각 위에 만들어서 두근두근하게 만들 일인가!!!ㅋ





저는 일단 벌과 나비를 샀지만 이거 불길하게도 치크팝처럼 막 미친듯이 사모을 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
6개만 모으면 끝(?)이지만 개당 가격이 치크팝의 두배라는 게 함정이라는.
그치만 일단 사두면 나중에 언젠가는(?) 잘 쓰지 않을까요? 일단 저 상자만 봐도 행복하잖아요???????





20주년 기념 한정 아이팔레트가 내일(14일) 나온다고 하는데 이건 좀더 고민... 을 해봐야겠습니다. 저는 팔레트를 거의 안 쓰거든요. 하나같이 다 예쁜 색이고 퀄리티도 엄청 좋긴 한데!!! 과연!!!! 살 것인가!!!!







저 초딩때 나오던 칸츄리콘이 아직도 나옵니다 ㅋ 아삭바삭 고소하고 기름기 낭낭한 살찌는 맛!!!







덧글

  • Julse줄스 2018/03/13 22:55 #

    와앗 한정이 아니고 온고잉이라니 정말 다행이에요! ㅋㅋㅋ
    하나둘 품절 됐단 소식 들을때 얼마나 철렁했는지.. ㅎㅎ
  • 초코홀릭 2018/03/14 14:52 #

    그쳐 ㅋㅋ 치크팝만큼 전색상소장욕구 자극하네요!
  • 라비안로즈 2018/03/13 23:24 #

    아마.. 팔렛도 지르시지 않을까 합니다. ㅎㅎㅎㅎ
  • 이요 2018/03/14 08:35 #

    제 생각도 그렇습니다. ㅎㅎㅎ
  • 초코홀릭 2018/03/14 14:53 #

    아 진짜 팔렛 ㅋ 넘 비싸요! 요즘 옷 사고싶어서 돈 나갈데도 많은데 말이죠 > <
  • 라비안로즈 2018/03/14 16:17 #

    그나저나 저 펄이 브러쉬 쓸면 없어진다니 ㅜㅜ 넘 아깝습니다.
  • 듀듀 2018/03/14 23:11 #

    와..진짜 예쁘네요 말잇못 .... 상자까지 넘 이뻐요 ♥
    아까워서 쓸어보지도 못하고 감상해야할 것 같아여 ㅋㅋ
    컨츄리콘 봉지가 바뀌었네요 ㅎㅎ 너모 맛난 과자♥♥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