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퓨 쇼핑, 윤광비비 & 벚꽃블러셔의 발견! shopping



로드샵 제품을 잘 안쓰게된것 같으면서도 광고에 자꾸 낚여버리는 저란 닝겐.ㅋ
어퓨 광고를 보고 충동구매를 했고요...?
도착한 것들은 이러합니다.


미셀라 클렌징 워터, 노 더티 퍼프클렌저, (궁금했던) 윤광비비 21호, 샘플들

그리고 시로앤마로 시로쿠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퓨에서 세일기간 아닐때 뭐 사본적은 지난 십년간 세번도 안 되는듯;;
15,000원 이상 구매하면 시로쿠션을 5,900원에 살수있는 프로모션이 있길래 아묻따 장바구니 채우고 결ㅋ제ㅋ

저 산것들 중에서 진짜 궁금해서 사보고 싶었던건 윤광비비 뿐이었음요. 연두콩님 유튭에서 보고 꽤 궁금했었거든요.
게다가 가격도 5천원이고요!



어퓨 크림 4종 샘플팩이 이렇게 들어있네요 신박하다 ㅎㅎ



윤광비비는 용량이 적고 가격이 5천원!!
학생들을 겨냥한 제품 같은데



역시 학생겨냥이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이 화사~해 보인다는 그놈의 핑크톤;;
묽고 밝은 비비입니다. 별다른 도구 필요 없고 (주둥이가 뾰족하게 생겨서 더더욱 손등에 쭉 짜거나 얼굴에 그대로 쭉 짠뒤 로션바르듯이 막 펴발라도 됨) 커버력이 그으렇게 좋지는 않아요. 하지만 화장한 티가 많이 나지 않으면서 피부톤이 밝아지고 솜털처럼 가볍게 보송보송해져요!

= 결론은 정말 중고등학생 저격의 비비임 ㅋ
하이커버리지가 아니기 때문에 학교갈때 가볍게 바르기 좋고 얄상하고 가벼워서 필통에 넣기 좋고 심지어 손으로 막 로션처럼 발라도 되고 마무리감이 보송하며 머리카락이 붙지 않음.

와 나 고딩일 때 이런 비비 안 나오고 뭐 했니 ㅋ ㅋㅋ 암튼 지금 고딩은 아니지만 가벼운 외출할 때 잘 쓸 것 같습니다. 피부표현이 부담스럽지 않고 너무 건조하지도 않고 딱 중용을 지킨 보송함이랄까.... 뭔가 말하려니 거창한 것 같은데, 풀메 하기는 부담스럽고 민낯으로 나가자니 더 부담스러운 그런 때 쓰면 적당해요! 저는 이게 조금만 덜 핑크톤이었으면 좋겠으나... 5천원의 가격에. 만족합니다. 용량도 적어서 심지어 다 쓸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인스타에서 신나게
저 시로쿠션 땜에 어퓨 위시리스트들을 다 청산하신 분들의 포스팅을 보다가 뜬금없이 파스텔블러셔에 꽂힘;;


와 진짜 엄청난 흰끼!!!
저 흰기도는 블러셔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한국 로드샵에서 블러셔 쇼핑 잘 안하는데...
더샘 망고피치 유명하길래 무작정 사봤다가 폭망했던 경험도 있고... 그치만 이건 정말 넘나 예뻐요!!!
정말 정확한 벚꽃 색 ㅎㅎㅎㅎㅎㅎ


RMK 페일핑크랑 비슷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전혀 아니고요...
페일핑크는 많이 바르면 살짝 핑크속광?같은 게 올라오는데 이건 그냥 흰기 그 자체 ㅎㅎ
흰색 7 핑크 3 정도의 비율로 흰끼가 압도적입니다.


손에는 헤비스와치 했지만 얼굴에 살살 올리면요!!!

분홍기가 그으렇게 쎄지는 않으면서 갑자기 볼부분이 블러처리 한 것처럼 보송 뽀용 복숭 해집니다 ㅋㅋㅋ
흰기블러셔도 나름 매력있네요. 펄이 없으므로 요철부각 1도 없고요.
다만 너무 많이 바르면 당연히 건조해보일 수밖에 없을 듯...
저는 파데바른 뒤 어퓨 PK07을 볼 전체에 훌렁훌렁한 브러쉬로 쓸어서 베이스를 깔고 모공을 적당히 가린 뒤 광대 바깥쪽 위주로 포인트블러셔를 덧바르고, 광대 위쪽에는 하이라이터를 섬세하게 터치하는 아주 귀찮은 화장ㅋㅋ을 했는데, 공들인 만큼 당연히 결과물이 훌륭합니다. 그리고 이 제품은 많이 많이 덧발라도 어느 정도 이상 분홍기가 짙어지지 않아요(당연...) 초보자가 쓰기에 아주 좋고요, 저는 쿨한 블러셔 바르기 전에 베이스로 쓰려고 샀는데 그 용도로도 굉장히 훌륭해요! 세상에 이렇게 괜찮은 게 6천원대라니... 어퓨 잘한다 진짜....!



저 요즘 ~~맛 아몬드, ~~맛 땅콩 등등의 조미 견과류에 꽂혀서... 좀 전에도 쿠팡직구에서 몇만원어치 각종 조미 견과류를 질렀습니다. 어우 진짜 왜케 맛있는 게 많은거야... 그래도 조미견과류 먹는게 과자먹는 것보다 낫지 않을까요?(그렇다고 과자를 안 먹고 있는 건 아님)  글고 직구해서 먹다보니 국내 제품들은 미국꺼보다 시즈닝이 약하다는 게 확 느껴져서.... 뭐 더 건강하게 먹는 듯한 느낌은 있네요. 암튼 허니시나몬아몬드도 맛있어요! 저는 허니버터아몬드를 대용량으로 다 털고 나서 와사비맛아몬드, 인절미맛아몬드에 이어 이걸 샀습니다. ㅋ 꿀향이랑 시나몬향이 같이 나는데 당연히 맛있고요. 아몬드는 원래 좋아하는거라 하루에 대용량 봉지 절반정도는 먹을 수 있음요 ㅠㅠ칼로리따위 궁금하지 않다.... 아 그리고 다른 맛있는 간식들도 엄청 사먹고 있으니 틈틈이 소개해볼게요. 요즘은 견과류를 매일 어마어마하게 먹고 있네요 ㅎㅎ





덧글

  • 2018/01/13 05:58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초코홀릭 2018/01/17 11:20 #

    근데 제가 욕심 과하게 막 루나 오투베이스 바르고 그위에 어퓨 비비 올렸더니 핑베+핑베 돼서 완전 핑크인간 완성 ㅋㅋ 깜놀... 전 대학교 2학년때 선크림도 처음 바른 원시인었고 25살에 비비 처음 써봤어요 ㅋ
  • 쭈꾸미 2018/01/13 09:29 #

    벚꽃블러셔는 토니모리 밀키핑크랑 비슷할까요......?
    밀핑 찾아다닌지 어언 몇년째인지ㅠㅠ
    힛팬 난거 쓰지도못하고 바라만 보고있어요흑흑흑흑
  • 초코홀릭 2018/01/17 11:22 #

    토니모리 밀핑을 안 써봐서 비교는 불가한데 온라인에서 본 발색샷을 보면 Pk03이 더 비슷하지않을까요?!
  • marmalade 2018/01/15 23:25 #

    어....급 충동 오네요....
    안그래도 요즘 피부가 완전 바보되어서 화장을 거의 못하거든요ㅠㅠ
    파데만 해도 얼굴이 간질간질...ㅠㅠ...선크림도 뭐랄까 바르면 얼굴이 무겁고 막 불편하고..볼에 발랐는데 눈이 피곤해지고ㅠㅠ
    가볍게 바를만한게 좋겠다 하고 있었는데..어퓨 ....사보겠습니다....ㅎㅎㅎㅎㅎ
  • 초코홀릭 2018/01/17 11:23 #

    피부가 어케 뒤집어지신거예요! 선크림은 피부과에서 쓰는걸로 바꿔보세요 저는 히스토랩 쓰는데 눈꺼풀이랑 눈밑에 발라도 시림없고 좋아요. 어퓨 윤광비비는 5천원이니 망해도 만만하죠 ㅋ
  • marmalade 2018/01/17 15:04 #

    여름에 ㅠㅠ두피랑 같이 피부염 같은게 왔어요.
    두드러기나 홍조는 없는데 자극에 약해져서
    기초도 최소 루틴으로 해요..
    선크림은 아주 순한 무기자차를 써서 이정도...
    본래 쓰던건 바르면 눈물이 줄줄 흘러요ㅠㅠ
    추천해주신 히스토랩 구매해보겠습니다+_+)
  • 신냥 2018/01/18 07:20 #

    견과륜 여성미를 오래 지속시켜준데요
    지속적인 섭취 추천드려용~^^
    어퓨 블러셔 발색이 상상이 됩니다..
    아... 진짜 화장 좀 해얄텐데..ㅎㅎ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