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 테크나콜 라이너 Broque 발색 shopping


저번에 맥에서 충동구매했던 것들도 아직 다 안(못) 뜯어봤는데 자꾸 새로운 직구템들이 도착하고 ㅠㅠ 어제도 laura geller 직구하느라 새벽 2시까지 눈 시뻘개서 컴퓨터 앞에 앉아있었는데 이걸 마지막으로 올해는 더 이상 지름 안합니다 ㅠㅠ 제발....


암튼 그 날 맥에서 아이 카테고리 7만원 이상 샀어야 했던 그날 ㅋㅋ 샀던 맥 아이라이너예요.
섀도, 아이라이너, 아이브로우 각 1개씩 사고 소프트브라운 받았으니 나름 균형잡힌 쇼핑이었음

저는 사실 백화점 브랜드에서 아이라이너를 잘 사지않지만 (코리안뷰티가 채고시다.... 한국 로드샵 아이라이너 중에 번지는 거 있나요??? 토니모리만 가도 안번지고 예쁜거 수두룩한데 굳이 아이라이너를 백화점에서 살 것 까지야. 에스쁘아 브론즈페인팅 아이라이너 시리즈는 명불허전이고요.)

면세에서 괜히 돈지랄을 하고 싶거나 ㅋㅋ 백화점까지 온 기름값이 아까워 '뭐라도' 사서 돈을 쓰고 집에 가고 싶을 때!!!! 아이라이너는 크게 비싸지 않으니까 무난한 걸로 하나씩 사게 됩니다.  


바로크 컬러
(사진은 안찍었지만) 오토타입이고요



음 뭐 흔한 붉은 브라운...
인 것 같은데. 사진에 잘 담기지 않았지만 갱장히 오묘한 붉은펄이 빛나서 예쁩니다.
펄땡이가 막 번쩍 번쩍 눈에 띄는게 아니고, 새틴같이 잔잔하게 들어있는데 조금 떨어져서 보면 걔네들 때문에 눈가가 미묘하게 처연해 보이는 느낌?







엄청 옴청 부드럽게 발리고요.
아 저는 원래 아이라이너는 부드럽게 발리는 줄 알았는데 몇 달 전에 바닐라코 아이라이너 50% 세일가격에 사보고 진짜 깜놀했음... 어떻게 이렇게 단단하고 뻑뻑할 수가... 이걸 내 눈꺼풀에 문지르라는 건가??? 카오스에 빠졌고요. (뻑뻑해서 당연히 안 번짐)
부드럽게 발리면서 안 번지는 게 그 브랜드의 기술력이겠죠!!




사실 원래 쓰던 펄글라이드 아이펜슬 로드잇업 컬러를 재구매하려고 했는데(짧아진 거 보이시죠. 저 아이라이너 40개 가까이 가지고 있는 여잔데 그중에서 저렇게 반정도 닳도록 썼다는 건 정말 자주 썼고 & 엄청 빨리 닳는다는 뜻) 똑같은 거 또 사기보다는 새로운 걸 써보고 싶어서, 매장직원에게 급 추천받아 산 거였거든요. 집에 와서 로드잇업이랑 비교해보니 확실히 다르긴 하네요. 로드잇업은 금펄 팍팍 박힌 고동색, 바로크는 붉은펄 위주의 새틴 브론즈 느낌? 암튼 둘다 마음에 듭니다. 앞으로 몇 년은 아이라이너 안 사도 될 것 같은데 또 식구를 하나 늘려버렸으니 앞으로 더더더더욱 가열차게 화장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실제로 저 오늘 빵사러 잠깐 나갔다왔는데 풀메이크업 함.... 백화점 지하 1층 간거였으니 언제 어디서 누구를 마주칠지 몰라서.... 가 아니라 이렇게라도 매일 화장을 해야 제 화장품들을 써줄 수 있음 ㅋ  








어느 날의 화장인지 모르겠으나 일단 찍어놨네요. 어딕션파운데이션 라인 싹 리뉴얼 되었던데 테스트 하러 갈 힘이 없고요 ㅋ 어딕션 스킨 프로텍터는 산지 1년 됐네요. 손으로 바르니까 비비크림 바르듯이 막 잘 발립니다. 어퓨 꾸뛰르 섀도 컨페티파우더랑 에스쁘아 브론즈 페인팅 아이펜슬 탠 컬러는 마치 짜맞춘듯 잘 어울리고요. 코프레도르 블러셔 1호는 당연히 아무데나 써도 예쁘고... 웻앤와일드 씨 이프아이캐롯...은 예쁜 코랄이라 당연히 언제 써도 예쁩니다.

서랍에 이미 신박하게 예쁜 거 많은데 저는 또 무슨 부귀영화를 보겠다고 끊임없이 자꾸 뭘 사들이는 건지 ㅠㅠㅠ 서랍에 진짜 자리가 없어요. 내년에는 조금 비워내고 힛팬도 보고(!) 열심히 쓰면서 사들이겠습니다. 안 쓰고 사놓기만 하는 제품들은 이제 더 늘리지 않겠어요!






아 그리고 저 지방시 잇걸퍼플 벼룩해요. 면세에서 구입한지는 좀 됐지만 실사용 단 2회..... 또르르.... 결국 지방시 블러셔들은 다 벼룩으로 저를 떠나가게 되네요 ㅋㅋ 사진에 나와있는 것들 같이 드려요!

- AHC 퍼펙트 듀얼 커버 쿠션 21호 (3회 정도 사용, 퍼프는 세척했는데 파데 물이 안 빠져서 ㅠㅠ 그냥 넣어는 드립니다. 찜찜하신 분은 새 퍼프 넣어서 쓰세요)
- 컬러팝 리퀴드 하이라이터 : 아메시스트, 로즈쿼츠 (둘다 엄청 예쁜데 제가 지금 하이라이터 홍수 속에 살아서;; 저보다 잘 써주실 분께 보내고 싶네요 정말 예쁘거든요 ㅎㅎ )
- 루나 롱래스팅 컨실러 03 브라이트 (한번도 안쓴 새거)

제가 지방시 블러셔를 면세에서 얼마에 샀는지도 기억이 안 나기에....  [마감했습니다]
 갖고 싶으신 분은 비덧을 ㅋ 달아주셔용!






박보검이 열심히 CF 나오는 그릴드 비프 치즈 피자?를 시켜봤는데... 제취향 아님 엉엉 ㅠㅠ 치즈만 때려넣는다고 다 내 취향은 아닌 것이었음...


덧글

  • SH 2017/12/29 08:33 #

    ㅋㅋㅋ에스쁘아 아이라이너는 근데 잘 안굳어요 언니?ㅋㅋㅋ 제가 그동안 쓰던것들은 진짜 너무 빨리 딱딱해지더라고요!
  • 초코홀릭 2018/01/04 17:40 #

    에스쁘아 한 2년?동안은 괜찮은듯? 근데 이거 색마다 케바케인 것 같어 전색상 다 써봤는데 연한 색일수록 안 굳는 느낌!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