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프레도르] 스마일 업 치크스 1호 (블러셔 & 하이라이터) 진짜 써보고 쓰는 리뷰


작년에 왔던 각설이...가 아니고 무려 작년 11월에 교토 갔을 때 드럭스토어에서 (드럭스토어 제품 치고는) 호되게 비쓴 가격에도 불구하고 제품 모양이 너무 예뻐서 두개 구입했던 코프레도르 스마일 업 치크스!!를 올해가 가기 전에 드디어 써봤습니다. 아끼다 보니 서랍에서 잊혀진 채 1년이 지나있더라고요;; 


드럭스토어에서 코프레도르를 꼭 사야지!하고 결심하고 갔던건지 아닌건지는 잘 기억이 안나요. 일본 드럭에서 살 것들 리스트업 해가지고 갔었는데... 세잔느는 확실히 사려고 계획하고 간 거였는데 코프레도르는 아마도 충동적으로 산 것 같습니다 ㅋ 나중에 영수증 보고 깜짝 놀랐네요. 드럭스토어랑 백화점의 중간 정도 가격인 것 같아요(한화로 2만 몇천원?)

1호는 무난무난하고 고운 핑크컬러입니다
하 예뻐요 ㅋㅋ 그냥 보고만 있어도 예쁘네요

소문을 듣자하니 저 내장 브러쉬 질이 그렇게 좋담서요?
써봤더니.... 좋긴 합니다. 인조모인데 뻣뻣하지도 않고 적당~~히 힘이 있어요. 글고 이게 장점인지 단점인지 아무래도 휴대용이다 보니 모량이 적어서, 저 테두리 하이라이터 부분 따로/ 가운데 블러셔 부분 따로 바르기에 아주 유용해욬ㅋㅋㅋ 테두리를 따라서 브러쉬를 빙빙 굴린 뒤 (설명대로) b 구역에 바르고, 그 위에 포인트컬러 a구역에 발라주면 자연스러운 물든 뺨 완!성!!

다만 저 브러쉬를 제품 속에(속덮개 위에) 항상 넣고 다니는 구조이다보니, 어쩔 수 없이 제품 부피가 크네요. 옆에서 보면 저 투명 돔 뚜껑이 꽤 높죠;; 납작했다면 파우치에 가지고 다니기 수월했을텐데 브러쉬가 입체적이다 보니 어쩔 수 없었나  봅니다. 뭐 상관없어요. 저는 집에서만 쓸 거라서(...라지만 화장대 서랍에서 공간을 많이 차지함 ㅠㅠ)


하이라이터 부분
블러셔 부분
섞어 발색한 것




섞어 발색한 게 꽤 예뻐요. 저는 정석대로도 써보고 팬 전체에 브러쉬 굴려서 막 섞어서 써보기도 했는데

예뻐요 ㅠㅠ 딱 일본스러운 블러셔 느낌이에요.
흰기가 있으면서 적당히 투명하고 (????뭔가 말이 안 되는 것 같으면서 말이 됨....)
하이라이터 부분 발색한게 헤비스와치라서 꽤 희게 나왔는데 얼굴에 저렇게 올라갈 일은 절대 없고요 ㅋㅋ 분홍기가 섞여서 적당히 뽀용뽀용 핑크핑크 보송보송 하면서 광택이 도는 (????)  솜털과 광택이 공존하는 듯한 일본 소녀볼처럼 됩니다.

2호 살구색은 아직 비닐포장도 안 뜯었는데 ㅠㅠ 웬만하면 올해가 가기 전에 써보도록 하겠어요.
이렇게 예쁜 블러셔를 많이 가지고 있으면서 안 쓰고 서랍아낌템으로 방치하다니..... 서랍 열 때마다 반성합니다.
벼룩을 하자니 사진 찍어 올리고 택배 포장하는 일련의 과정이 너무 귀찮아요 =_= 그냥 딸 물려줄 생각으로 다 모아두고 있고요.
원래 가루타입 / 팩트타입 제품들은 사용기한이 죽을때 까지니까....(정신승리)
할튼 제 서랍속에선 예쁜 것들이 끝도 없이 나온다는 얘깁니다. 천천히 하나하나 끄집어내서 포스팅으로 자랑해볼게요.


유우명했던 모 블로거가 커피빈 갈 때마다 마신다는 화초드 (화이트초콜릿드림라떼. 그 분은 스타벅스에서는 화초모-화이트초콜릿카페모카??-를 드신다고....)

그래서 한번 따라 사마셔봤는데 음 역시 단음료는 전혀 내 취향 아님 ㅠㅠ

아 그리고 오늘 컬트뷰티 직구한거 도착했고요! 내 사랑 베카베카 > < 새로운 아이템들이 계속 들어오니 더더욱 가열차게 화장을 해야겠습니다. 새해에도 멈추지 않는 지름할게요!



덧글

  • 라비안로즈 2017/12/26 23:05 #

    모량이 적어서라는 말에 빵터졌어요 ㅎㅎㅎ 원래는 단점인데.. 단점같이 않은 장점이 되어버렸네요.
    살구색도 매우 이쁠것 같애요.. 기대해봅니다..

    저도 서랍에 넣어놓고 안쓰는게 많아요 ㅋㅋ 동생네 가서 안오는것도 있고 ...

    그나저나 전 딸이 없어서 ㅠㅠㅠㅠ 걍 제 관에 같이 넣어서 부장품으로 넣어달라고 할꺼예요.. 혹여 제가 죽은 뒤 100년이나 200년 지나면 우리 선조들은 이런거 썼구나..하고 역사적 사료로 쓰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ㅠㅠ
  • 2017/12/26 23:15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신냥 2017/12/27 12:27 #

    초코홀릭님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님 포스팅은 코덕의 어떤 경지를 넘은 거 같아요
    이제 지를만큼 지르고 마이 웨이를 뚫는다..? 는 느낌이랄까요..ㅎㅎ
    멋지심~
  • 초코홀릭 2017/12/27 23:12 #

    벌써 새해복이라니! 고마워요!
    저도 예전에는 '쓰는 것만 산다'였던 시절이 있었는데.... 지금은 이미 그 정도는 넘었고 이제 지름에 제한을 두려는 생각자체를 버리고 궁금하면 산다, 사고싶으면 산다!는 마인드로 취미생활을 하려고 해욬ㅋㅋ 돈 벌어서 뭐하겠어요 쓰고 행복해져야지 (?)
  • 바닐라 한스쿱 2017/12/27 18:59 #

    사진보고 뭐이렇게 예뻐보여 하고 들어왔는데 발색도 이쁘네염.........핑블이 필요합니다아.....
  • 초코홀릭 2017/12/27 23:12 #

    예뻐요...! 요즘은 리뉴얼 되었는지 이거랑 다른 모양으로 나오는 것 같더라고요. 일본여행 가시면 꼭 사세요! 친구들 선물로 사다줘도 엄청 좋아할것이에요 ㅎㅎ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