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 록카튜어 : 가을가을한 로즈골드 진짜 써보고 쓰는 리뷰


저는 여름을 갱장히 사랑하는 사람이지만... 어쩔 수 없이 가을이 오고 있는 것을 받아들여야 할 때가 왔습니다.
여름 내내 오렌지/코랄 립 잘 바르고 다녔고 블러셔도 형광끼 낭낭한거라든가 라벤더빔 핑크빔 뿜뿜하는거 잘 쓰고 다녔는데!
베네피트에서 나오는 미니사이즈 키트 얼마전에 충동구매 하면서 얼떨결에 록카튜어가 손에 들어왔지 뭐예요.

제가 코덕 십년차 인데도 아직도 베네피트 박스오 파우더를 하나도 안 사본 1인입니다 ㅋ ㅋㅋ
이유는 뭐... 당연히..... 케이스 때문 ㅠㅠ
성격이 지랄맞다보니 종이케이스에 들어있는 제품 따위 관심도 안줌. 제가 케이스 땜에 나스 블러셔에 강제로 관심스위치 off 해놓고 사는 사람인데 베네피트 박스오파우더도 마찬가지인 것이죠. 종이케이스는 가지고 다닐 수도 없고 젖거나 오염되면 회생 불가... 게다가 저는 종이 표지나 상자 귀퉁이 부분 해지는 꼴 못 보는 사람...(학교다닐때도 내내 노트나 책을 다 비닐로 싸거나 귀퉁이를 투명테이프로 코팅해가지고 다녔음 ㅠㅠ) 근데 이런 제가 코덕 인생 최초로! 베네피트 박스오파우더 미니사이즈를 제 돈 주고 산 것입니다!

미니키트가 4가지 있었는데 그 중에 메인은 블러셔인 고로 치열한 고민을 했더랬죠. 단델리온/ 갤리포니아/ 훌라/ 록카튜어 였던것 같아요. 근데 훌라는 어차피 안 쓸것 같고. 단델리온은 너무나 흔한 국민블러셔인데 이제 와서 이 나이에(?) 써보기는 넘 늦은것 같고. 갤리포니아는 가을되면 계절감에 안 어울릴 것 같아서 록카튜어가 들어있는 세트를 골랐는데!!!

만조쿠 ㅋ
팬컬러만 봐도 딱 차분한데 새틴처럼 광이 흐를 것 같죠?
실제로 그러합니다.
사실 또 제품설명에 '톤다운된 아름다운 로즈골드' 블라블라 하길래 저 또 호롤롤로 했던 거였어요.
저란 사람은 제품명이나 설명에 '로즈골드'라는 단어가 들어갔다!하면 가져야만 하는 사람이라.
글고 대부분의 '로즈골드' 들어간 제품에 실패한 적이 없고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얘도 되게 맘에 듭니다. 인스타에 해시태그로 찾아보니 [말린장미 + 로즈골드] 라고 표현한게 있던데 정확한듯.
 흰기 없이 차분하고 차르르한 색이고요.
막 핑크빔! 빠밤! 발랄!!!! 한 뉘앙스의 블러셔는 많이 가지고 있으니 가을겨울엔 이런거 바르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위 : 3번 문질러 진하게 발색
아래 : 넓게 퍼지게 발색



사진은 약간 주황기 돌게 찍혔는데 저렇게 주황하지 않고요
톤다운된 로즈골드...라는 제품설명이 딱 맞는 것 같아요.


새틴같은 마무리감이라서 더 맘에 듭니다. 볼에 올라가면 펄이 눈에 띄지않고 피부가 좋아보이는 광택으로 표현돼요.
근데 문제는 ㅋ ㅋㅋ 과하게 바르면 정말 정말 투머치 분위기 넘쳐보일 수 있음 주의. ㅋㅋㅋㅋ
아무래도 막 발랄한 색이 아니다보니 너무 겹겹이 올리면 볼이 칙칙해질 수 있음 주의.
가벼운 브러쉬로 딱 두겹 정도 바르는 게 적절한 것 같습니다....?

종이케이스라서 가지고 다닐수가 없고, 한쪽이 고정된 여닫이 뚜껑이 불편하고, 내장브러쉬는 키보드 청소에나 써야 되지만
9월 10월에 쓰면 딱 좋을 것 같은 색이라 전 만조쿠!! 게다가 제가 좋아하는 피부 좋아뵈는 새틴광이라 더 만조쿠!!!

저 오늘 갈색 원피스 입어서
눈 밑에는 바짝 붙여서 상큼하게 멜론팝 바르고 + 광대를 감싸듯이 록카튜어 발라줬더니
헝 ㅠㅠ 내 볼 왜케 이뿜 ㅠㅠㅠㅠㅠㅠㅠㅠ 틈만 나면 거울 보고싶네요.
그래서 사무실에 들고 온 김에 사무실 데일리템 파우치에 넣어놓았습니다. 글고 오늘 날씨가 선선해져서인지 이제 왠지 여름내내 쓰던 비욘드 코튼라벤더를 서랍에 집어넣을 때가 온것 같아.... 너무나 발랄하고 경쾌한 쿨 라벤더핑크쟈나... 이건 가을옷 분위기에는 좀 아닌거 같져 ㅠㅠ 흑흑 아쉽습니다 4월부터 지금까지 쭉 회사 사무실 파우치에 넣어놓고 일주일에 세번은 꼭 썼던거 같은데 이제 좀 다른걸 써야할 계절이 온것같아요 이제 록카튜어 너로 정했다! 누드팝 또는 핑크허니팝도 곧 갖다놓을 예정!
아 그리고 RMK 컬러 퍼포먼스 치크스 01 트랜스루센트 핑크
를 기억하시나요!!!

이게 재작년 봄 한정이었나...? 암튼 그때 이 시리즈 나왔을 때 블러셔 3개 섀도 2개 정도 샀던것 같은데

힛ㅋ팬ㅋ
가운데 색상만 미미하게 뚫린 정도지만 우와 뿌듯하네요.

근데 갑자기 현타가 온 거시...
이 컬러는 세가지색을 다 섞어 써야 예쁜데. 브러쉬로 쓸다 보면 꼭 가운데 색만 패여요.
글고 팬이 워낙 좁아서 큰 브러쉬 쓰지도 못하구요. 날렵하고 얄상한 엘프 블러셔 브러쉬로 쓰면 좋기는 한데. 양 옆 컬러는 힘이 잘 안들어가서 그런지 거의 안 닳고 표면이 뭉치기만 하였네요 ㅋㅋ

RMK 이런 식의 케이스에 들어있는 한정들 이제 모으지 말까봐요.
완팬하고 싶어도 브러쉬에 묻히기가 힘들어서 완팬을 못 함. ( <- 어차피 못할 완팬이지만... 내가 안하는거랑 '못'하는 거랑 다르자나요 ㅠㅠ)
글고 케이스도 다 똑같은 모양이고. 뚜껑이 투명하지도 않아서 일일히 열어봐야 하고. 심지어 팬 너비도 구려요.
하지만 볼에 올렸을때 청순 여리여리해보이고 막 성선설의 아이콘이 된 것 같고 그렇습니다.
힛팬하니까 갑자기 막 열심히 써서 뻥 뚫어버리고 싶긴 하네요.ㅋ



코원자한테 보내주려고 찍은 사진 ㅋ
회사 사람들이랑 밥 먹을때 오늘은 뭐먹었다~하고 사진 찍어 보내줘야 맘이 편해요. 안 그러면 나 모먹었나 자꼬 궁금해해....
위장이 늙었는지 이거 먹은날 오후 내내 부대끼더라고요. 이제 튀긴 + 기름진 음식도 맘대로 못 먹는 몸이 된듯 ㅠㅠ



덧글

  • cmml 2017/08/29 23:12 #

    아 예쁘네요ㅠㅠㅠㅠ 새틴광 넘나 좋아요ㅠㅠㅠㅠㅠ <3
  • 초코홀릭 2017/08/30 09:25 #

    예뻐요!! 날씨가 갑자기 가을가을 해져서 오늘도 발랐는데 진짜 나도모르게 계속 거울보게되는 마성의 록카튜어 ㅋㅋ
  • 사슴 2017/08/30 11:54 #

    헉. 발색샷보고 깜놀. 넘 예쁘네요!!! 저게 베네피트에서 나온 색감이라니 ㅎㅎㅎ 믿기지 않아요..
  • 초코홀릭 2017/08/30 17:45 #

    저도 믿기지 않아요 ㅋㅋ 베네피트 블러셔 하면 단델리온 뙇!! 생각나는데 저렇게 그윽하고 분위기있는 색감이 나오다니!!
    근데 볼에 올리면 더 예뻐요.... 오늘 눈밑에는 아르마니 핑크파우더 바르고 록카튜어로 광대 감싸듯이 발랐는데 제 볼에 제가 반해서 계속 거울보고 싶더라고요 ㅎ
  • 듀듀 2017/09/04 21:11 #

    ㅋㅋㅋ저 록카튜어 한 2년째 (2년인줄 알았는데궁금해서 제 포스팅 찾아보니 2014년포스팅;덜덜 ㅋㅋ)
    서랍에 쳐박혀있는데 ㅋ초코홀릭님 포스팅보고 막 다시 살뻔..ㅋㅋㅋ
    왜이렇게 예뻐보이는거죠 키키...
    저도 한번 다시 꺼내서 내일 발라봐야겠습니다...:)
  • 초코홀릭 2017/09/05 11:26 #

    록카튜어를 서랍에 쳐박아 두셨다니!!!!! 요즘 날씨에 딱 예뻐요! 저 지금 평일에 거의 매일바르고 있어요 ㅋ
    근데 전 갤리포니아에 치여서... 갤리포니아도 사고싶네요 여름은 다 갔지만 ㅠㅠ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