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패커 홍차장미팩, 랑콤쿠션 충동구매 shopping


임시저장해둔 쇼핑포스팅 중 하나를 풀어봅니다 ㅎㅎ 앞으로 이렇게 안 바쁜 금요일은 없을 것이기 때문에.....
적어도 추석 연휴 전까지는 전 이제 죽음이에여 ㅠㅠ 죽음의 8 9월이 이제 내 눈앞에 ㅠㅠ 

저는 워시오프 마스크팩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얼마 전에 러쉬 매장에 가서 오~~~랜만에 프레쉬마스크팩 아이샤 도 구입했답니다. 화장품 안산다고... 절약모드 라고 말한지 2주 밖에 안된것 같건만 =_= 뭐죠... 왜 계속 쟁이고 있는거죠.......
사실 집에 워시오프 마스크팩이 없는 것도 아닌데,
갑자기 더페이스샵을 비롯한 내추럴스토리(?이거 맞나요?) 세일문자가 와서
업무중에 잠시 짬내어 링크타고 들어가봤더니. 엘지생건 제품들 총체적으로 세일하고 있는거예요.
근데 그 중에 제가 진짜 좋아하는, 얼마전에 탈탈 털어 다 쓴 디어패커 블랙티&블랙로즈 마스크(이하 홍차장미팩)를 40% 세일하고 있다고 해서, 오호 이거 사둬야겠다!고 생각하며 로그인까지 했는데. 갑자기 다른 사이트에선 얼마에 파나 싶어서 최저가를 검색해보니 11번가에서 더 싼거예요......? 게다가 같은 가격에 3ml 샘플지 5개나 준다고 하고요?

그래서 샀습니다 (의식의흐름) 허허^^:;

근데 에잉.... 3ml 샘플지 5개 주는건 홍차장미팩이 아니라 무슨 리프팅팩 이네요. 제가 디어패커 팩 시리즈 한 8종류?정도 샘플로 다 써봤는데 홍차장미팩만 괜찮고 나머지는 다 별로예요. 특히 저 리프팅 마스크는 잘 헹궈지지도 않아서 나중에 기초 바를때 남아있는 팩의 막이 때처럼;; 밀리더라고요. 나 정말 얼굴에서 때밀리는 줄 알고 깜짝놀랐음.....

11번가에서 할인쿠폰 써서, 100ml 용량을 2만원대에 샀는데(정확히는 기억안남)
여러분 이거 진짜 좋아요 ㅋ 워시오프팩 좋아하시는 분들! 프레쉬 로즈마스크 넘 좋은데 비싸서 퍽퍽 못 쓰시는 분들!
디어패커 홍차장미팩 4세요 ㅎㅎ 저는 주로 아침에 하고 있는데, 일어나자마자 세수하고 이거 바르고 난 뒤 출근가방 좀 챙기고 뭐 먹고 양치하고 딱 씻어낸뒤 화장하면 그날 화장 정말 짱짱..... 뭔가 피부 표면부터 약간 깊은곳까지 수분&영양이 폭신하게 스며들어서 파데도 딱 붙고, 속당김도 없는 그런 기분!!!!!


근데 이거 배송받고 나서 보니 집에
프레쉬 로즈마스크 새거가 있었네..... 허헣허허허......................................
이건 30ml 소용량 이긴 하지만, 한달쯤 전에 슈가 페이스폴리쉬랑 이거랑 미니사이즈 (한정으로) 나왔다길래 선물할라고 샀다가 도오저히 넘 귀여워서 선물 못하고 그냥 내가 킵한거지만 어쩜 이렇게 내가 이거 샀다는걸 까맣게 잊고 또 살수가 ㅋ ㅋㅋ

덮어놓고 내키는대로 쇼핑하는 자는 원래 이런 일이 비일비재합니다. 가끔씩 서랍뒤져서 재고정리를 해줘야 해요. 근데 서랍 뒤질 때마다 가끔씩 놀라며 '아 맞다 나 이거 샀었지' 하는게 매번인게 함정임. 내 서랍에서 쇼핑하기 어렵지 않아요! 지금 립이나 블러셔도 얼마든지 서랍에서 쇼핑 가능 ㅠㅠ 저 화장대 2개 + 화장품서랍장 2개인 닝겐입니다. 허허허 이렇게까지 사모으게 해준 코원자의 후원에 리스펙트 ★

그리고 집에 있는 베이스 다 쓸때까지 파데/쿠션 안 산다고 했던 사람 뉴규................?

그치만 이건 구성이 좋아서 안사고 그냥 넘겨버리기가 좀 그랬음 ㅠㅠ 내가 사고나서 내 예상대로 광속 품절 ㅠㅠ
랑콤 블랑 엑스퍼트 쿠션 컴팩트!!! 원래 케이스 하나 + 리필 2개 한세트인 가격에
무려 1+1로 두 세트를 주는거예요! AK몰 지박령인 저는 그냥 휘휘 둘러보다가 이 세트를 발견하고
헐 이 가격에 케이스 2개 + 리필 4개??? 헐!!! 놓치면 안돼!
이럼서 결제 해버렸어요. 랑콤 쿠션은 그냥 껍닥 예쁘고 누가써도 무난.... 하다고만 알고 있어서 별 관심 없었었었었는데.
1+1이라니.  원쁠원은 고래도 카드를 꺼내게 한드앙.

아직 한 번밖에 안 써봤는데 조만간 발색포스팅도 해볼게요 (사진만 찍어서 임시저장 해 놨어요!)


1+1 이어서 기대도 안 했는데 케이스를 이렇게 예쁜 한정판 케이스들로 줬다는 거!!!!
이 거울케이스는 너무 예쁘지 않나요 ㅠㅠ 장미 부분 양각도 그렇고, 거울표면 반딱반딱하는 것도 그렇고!!!



또다른 한정판 케이스는 이거....!
전 납작 평평한게 좋아서 일단 이거부터 개시했고요. 지금 화장대 위에 잘 계십니다.
회사에서 수정화장용으로 쓰고 있는 디올 드림스킨 쿠션(10만원의 돈ㅈㄹ!!)을 다 쓴다면 이거 갖다놓고 수정용으로 쓰려고요.


내용물이 젖어있는 저 스펀지 부분이 탄성이 낮고 얼기설기(?)한 느낌이라 더 좋았어요.
경험상 저 스펀지가 탄성 좋고 촘촘하면 내용물을 반쯤 썼을때부터 퍼프에 잘 안 묻어나오거든요.

색상은 BO-01로 했는데, 당연히 발색테스트같은거 안 하고 ㅋㅋ 뭔지 모른채 그냥 가장 대중적으로 쓴다길래 이걸로...
어차피 커버력이 별로없어서 무슨색상 고르든 크게 중요하지 않다고 하던데 정말이었음 ㅋ

그리고요.... 이거 배송받고 나서 서랍속에 보니까


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찬양찬양 진심 찬양하는 시세이도 싱크로 쿠션
이것도 케이스랑 리필 사면 리필 1개 추가증정하는 행사때 샀던
[뜯지도 않은] 새 세트가 들어있었던 것이었습니다. 와아아ㅏㅏㅏㅏ 이정도 되면 쟁임병으로 입원해야 될 수준.....은 아닌가요......?
나 뷰티블로거도 아니고 유튜버도아니고 그냥 직장의 노예일뿐 취미로 코덕질 하는것 뿐인데 ㅠㅠ

암튼 시세이도 싱크로 쿠션은 제가 최초에 샀던 케이스1 + 리필1 산거랑(이건 다 썼어요! 의외로 되게 금방 쓰네요 역시 쿠션이라?)
똑같은 케이스 1 + 리필2개가 대기중이고요. 아 글고 아직도 싱크로 쿠션 안 4신 분???? 가을이 오기전에 사두세욬ㅋㅋㅋㅋㅋ 저도 꽤나 베이스에 까다로운 사람인데 제가 써본 쿠션들 준 쵝오구요..... 한여름보다는 조금 더 건조한 계절에 좋을 것 같습니다. 제 베프들도 저의 추천으로 이거 다들 사고 대만족 중이에여. 밀착력 지속력 대박이고 다크닝 1도 없스빈당! (저는 G1컬러를 사용해요)

앗 이건 랑콤 쿠션 사면서 사은품으로 온 파우치인데 괜히 찍어봄.
이런식으로 받은 파우치가 집에 30개는 되는것 같은데 왜 자꼬 갖고 싶은지 모르겠어요. 매장가서 뭐 살때도 '7만원 이상 사시면 파우치 드려요 호갱님~' 이런 말만 들으면 눈에 불을 켜고 7만원 채워서 받을라고 하고... 저만 이런거 아니죠? 그렇게 충동구매 하고 파우치받아 뿌듯하게 집에 와보면 집에 비슷한거 엄청 많고 ;; 저는 이번 생에는 미니멀리즘으로 살기는 글렀으니 그냥 이대로 살아야 할 것 같습니당 후후



저는 자타공인 만두덕후. 딤섬먹으러 홍콩가서 3박 4일 딤섬만 먹을 정도.

여긴 오크우드 호텔의 이화원인데 코스메뉴에 딤섬이 딱 3개 밖에 안들어가 있어서 좀 아쉬웠어요.
제가 예전에 만두사진 막막 올리고 만두덕후들 모여서 만두모임 하자며 설레발을 막 쳤었는데. 만두모임은 커녕 제가 넘 바빠서 정신빼놓고 살고있고 내가 뭐샀는지도 까먹는 인생......

그치만 저의 버킷리스트에 항상 있어요 [패뷰밸 만두모임] !!!!! 조만간 제가 살 빼고(?) 한가해지면(?) 번개를 추진해 보겠습니다....?

덧글

  • 꼬꼬마 2017/08/04 16:14 #

    홍차팩하구요, 싱크로 쿠션 살게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사야될거같아요..........................................후후후................
  • 초코홀릭 2017/08/07 08:33 #

    시세이도 화이트쿠션인지 뭔지 새로 나왔다는데 그건 영 별로구요~ 블랙케이스의 싱크로쿠션이 킹왕짱 이에요 ㅎ
  • 2017/08/04 16:16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7/08/07 08:56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그리다 2017/08/04 17:43 #

    랑콤 쿠션 사셨군여! ㅋㅋㅋ 저도 지금 지른게 한가득인데 열정적으로 기록은 주1회 다른곳에.... 원쁠원사면 질러도 개이득 느낌이라 좋아요ㅎㅎ
  • 초코홀릭 2017/08/07 08:56 #

    기록은 네이버 블로그에 하시나요? 전 네이버는 눈팅러인데 저도 알려주세요 ㅎ
  • 2017/08/07 13:08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cmml 2017/08/04 19:32 #

    호으윽 엄청 뽐뿌오는 포스팅이예요ㅠㅠㅠㅠ 시세이도 쿠션이 그렇게 좋다고들 하던데 진짜 뽐뿌오네요ㅠㅠㅠ
  • 초코홀릭 2017/08/07 08:57 #

    시세이도 진짜 좋아요....!!!!! 저도 누군가의 뽐뿌로 샀는데 ㅋ 주변에 엄청 추천하고 있어요. 근데 한여름에는 잠시 안 쓰고 쉬고있다가 9월부터 다시 데일리 수정화장용으로 쓰려고요! 글고 제 친구들은 아침에 그냥 파데 대신에 메인화장용으로 쓴다는데 유지력 밀착력 대박이라고 카톡왔어요 ㅎ
  • 신냥 2017/08/05 01:37 #

    초코홀릭님~ 만두랑 딤섬은 달라요!
    딱봐도 더 작고 이쁘잖아요!!




    .......
    ㅋㅋㅋㅋㅋ
    죄송합니다~

    전 시세이도 사러갔다가 더블웨어 들고왔어요~^^
    케이스는 시세이도가 더 취향인데 말입니당~
    마몽드랑 에이지20도 같이 쓰고 있는데
    문제는 다 괜찮다는데 있어요..
    암튼 백화점은 안가야한다니깐요~ ^-^
    아, 저도 파우치에 혹해용~ㅎ
  • 초코홀릭 2017/08/07 08:59 #

    ㅋㅋ 저렇게 얇은 피에 육류 등등이 싸여있는 모든 걸 좋아합니다... 월남쌈도.....부꾸미도!!!!

    더블웨어는 약간 살색페인트같은 느낌이라 건성피부는 엄두를 못낼 제품이에요. 글고 이상하게 에스티로더에서는 뭘 안 사게 되네요? 설리가 그으렇게 이쁘게 립스틱 광고를 찍는데도 구매욕이 안 생기는 걸 보면 케이스나 브랜드이미지가 제 취향이 아니어서 인것같아요.
    글고 전 백화점 1층 가도 막 심혈을 기울여 테스트 하지 않으려고 노력해요 ㅠㅠ 영업당해서 막 수십만원 긁을까봐 저도 겁나서 ㅋㅋㅋ
  • 가야伽倻 2017/08/05 03:07 #

    근데 서랍 뒤질 때마다 가끔씩 놀라며 '아 맞다 나 이거 샀었지' 하는게 매번인게 함정임. 내 서랍에서 쇼핑하기 어렵지 않아요! <<<< 격하게 '좋아요'를 클릭하고 싶은데 왜 없는거죠?!ㅠㅁㅠ
    프레쉬30ml라니...너무 귀여울 것 같아요!!
  • 초코홀릭 2017/08/07 09:01 #

    귀여워요 ㅎ 100ml 보다가 30ml 통 보니 뭔가 애기같고 귀여운데...! 가격대비는 그닥인것 같아요. 디어패커 홍차팩 100ml 보다 프레쉬 로즈마스크 30ml 가격이 1.5배 정도 되다보니 뭔가 가성비 아쉽고..... 효과는 비슷한데 돈지랄 한것 같고...ㅋ
  • 가녀린 맘모스 2017/08/05 11:05 #

    홍차팩 사겠읍니다...... 11번가 달려갑니다......!!
  • 초코홀릭 2017/08/07 09:05 #

    후회없으실 거예요 ㅋㅋ 100ml 면 매일 팍팍 써도 부담없고 또 의외로 금방 써서 공병나면 흐뭇하고(!)
    근데 디어패커에서 괜히 다른 팩 시도해보는 건 비추합니다... 홍차팩 빼고 정말 다 별로예요 ㅎ
  • 무료한 레마 2017/08/07 14:56 #

    홍차팩 패뷰밸 포함한 여러 채널에서 다들 좋다고 해서 사 봤는데 저는 그냥그래서 시무룩ㅠ 나도 간증하고 시포ㅠㅠ
    저 만두 엄청 좋아해요+_+ 번개 여시면 꼭!!! 가고싶습니다!!!
    그리고 제일 최근 포스팅에서 팔목 보고 엄청 날씬하셔서 깜놀했는데 더 빼신다니요...@ㅅ@
  • 초코홀릭 2017/08/07 15:22 #

    앗 별감흥 없으셨다니 제가 다 시무룩... 근데 피부가 원래 좋으셔서 못느껴지는건 아닐까요?
    글고 저는 전신에서 팔목만 가는 사람... ㅋㅋ 실물깡패예요 실물은 덩치깡패 ㅋ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