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블러셔 좋아요! 진짜 써보고 쓰는 리뷰


네.......... 진짜 좋네요 ㅋㅋ
기십만원어치 블러셔를 사모아 놓고도 연속 열흘 넘게 더샘 블러셔만 주구장창 바르고 있는 요즘입니다. 아, 제 기준에 흰끼가 너무 넘치는 망고피치는 제외.

치크팝을 그렇게 많이 모아놓고;; (이러면서 핑크허니팝을 사? 말아? 하면서 갈등하고 있네요. 결국 사겠죠 ㅋㅋ)
겔랑 홀리데이 RMK 한정 등등 사놓고!!!
더샘만 쓰고있어요! 이미 유명해진지는 꽤 된것같은데 너무느무나 뒷북인 것.

네이키드 피치는 긴가민가 했는데
인디핑크에 금펄이라뇨. 흔한 색 같으면서도 흔하지가 않소.
발색이 잘 되므로 훌렁훌렁(?)한 브러쉬로 툭툭 얹어줍니다.
저 리얼테크닉 브러쉬 몇번 쓰다가, 아무래도 브러쉬 모 부분이 너무 커서 디테일한 부분에 얹기가 어려운 관계로 엘프 블러셔 브러쉬를 쓰고 있어요.

네이키드핑크랑 네이키드피치랑 비슷한 것 같으면서 완전 전혀 다름.ㅋ
네이키드핑크는 오늘 사용했는데. 사진을 못 찍었네요. 약간 발랄?한 투명핑크에 은펄이 샤샤샤....! 근데 막상 볼에 얹으면 그 펄땡이는 눈에 띄지않고 피부가 좋아보이는 광택으로 보임. 휴 ㅠㅠ 뭐 하나 맘에 안드는 색이 없고... 지속력도 정말 좋았구요.


그리고 일명 체리빔 ㅋ ㅋㅋ 이게 출시된게 몇년전인데 난 이제야 사서 쓰고있네

풀네임은 더샘 샘물 루미너스 멀티 블러셔.
더샘 블러셔는 하 진짜 너무나 케이스가 내 취향이어서 안 살수가 없었지요. 넓고 둥근 팬 + 투명뚜껑!!!
크리니크 치크팝도 둥근팬 + 투명뚜껑이라는 점에서는 일단 합격인 것 같지만 제 기준에 팬이 너무 좁아요. 전 브러쉬에 맘놓고 팍팍 굴려 뭍힐 수 있는 넓은 팬이 좋은데 더샘 블러셔 라인이 진짜 딱이에여.

에코툴즈 브러쉬로 발라줬어요.

저 주황부분 파내고 쓰는 분도 계시던데 일단

1. 귀찮고
2. 저 예쁜 걸 왜 파내지????????????????????

파내면 정말 순수한 체리빔이 나오는가본데... 주황(발색하면 피치) 부분이 있어야 더 오묘하고 피부톤 안 타는 블러셔가 될거같은데여? 양볼에 살살 쓸어주면 진짜... 미친..... 청순한 체리빔이 내 볼에 ㅠㅠㅠㅠㅠㅠ 이거 체리빔이라고 별명 붙인사람 누군지 진짜 센스 오져요 ㅎ ㅎㅎ 이건 뭐 한정도 아니고 가격도 만원이 안되니 맘껏 써도 되겠어요. 갑자기 단종시키지만 마라.


그리고 ㅋ ㅋㅋ 비욘드 코튼라벤더보다 훨씬 쿨하고 흰끼가 많이 돌아서 감히(?) 손을 못대고 있다가 가장 늦게 써본 오키드루머.

코튼라벤더 보다가 얘 보니까 완전 그냥 보라색이에요. 글고 전 피부에 노란끼도 좀 있어서 못 쓰고 있었는데
어느날 퍼플 눈화장 한 날 과감하게 팍팍 볼에 얹어봤더니!!!!!!!!!!!!!!!!!

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성 겨쿨분들 이거 사세요.
볼에서 엄청 차갑고 아이시한 라일락 빔이 뽀ㅑ!!!!!!!!!!!!!!!!!!!!!!!!!!!!!!!!!!!!!!!!!!!!!!!!!!!!!!!

오키드루머의 오묘함이 절대 손발색에서 잡히지 않음 ㅠㅠ
제가 화장하고나서 코원자한테 보여줬더니 '오~ 오늘은 뭔가 엄청 신비로운데?'라며 한참 쳐다보더라고요.

맥 소프트 프로스트랑은 조금 다른 연보라빔인 거시..... 소프트 프로스트는 펄 입자가 좀 화려하고, 누가 봐도 딱 '나! 연보라색! 하이라이터 했음!!!!' 이라고 주장하는 빔이라면, 오키드루머는 모공부각 없이 피부 표면을 차르르하게 보이게 해주면서 고개를 돌릴때마다 차가운 라일락 빔이 뿜어져요. 아 진짜 발색이 화면에 안 잡히는 게 안타까움 ㅋ ㅋㅋ 쿨쿨한 아이 메이크업을 한 날 시크함을 +10 해줄 것 같고요, 단독 발색이 부담된다면 핑크톤 블러셔를 조금 진하게 바르고 그 위에 올려도 너무너무나 아름다울것...>!

결론은
사길 잘했네요 ㅋ ㅋㅋ 더샘 열일한다. 설마 얘네들은 금방 단종 안될테니 쟁일 필요 없겠지.
네이키드피치 네이키드핑크 오키드루머 체리빔 다 넘나 맘에 듭니다.
다만... 망고피치는 도대체 어떻게 써야 하나....

콥샐러드에 꽂혀서 뭐 먹으러 갈 때마다 콥샐러드는 꼭 하나씩 주문해서 한사발씩 혼자 비우곤 했었는데 요즘은 좀 시큰둥하네요.
뭔가 획기적으로 맛있는 걸 먹고시프당. 그럼 담번엔 쇼핑포스팅으로 올게요!



덧글

  • 細流 2017/04/04 23:27 #

    네이키드핑크랑 오키드루머를 살까말까 세일때마다 간만 보면서(..) 펄감이 너무 강할까봐 안 샀는데 살 수밖에 없도록 뽐뿌를 넣어주시네요 ㅋㅋㅋ 다음 세일때 지르러 가야겠습니다!!
  • 초코홀릭 2017/04/10 16:31 #

    오모나!! 일단 사세요 ㅋ ㅋㅋ 그리고 세일해도 블러셔는 20% 이상 안 할거예요. 저는 그냥 맘편히 AK몰에서 10% 할인만 받고 샀습니다. ㅋ 네이키드핑크 진짜 너모 예쁘고요... 피치도.....ㅠㅠ 오키드루머 정말 오묘해요! 딱 발라보면 무슨 말인지 바로 아실거예요 ㅎ
  • 눈이와 2017/04/05 01:13 #

    더페샵 사랑빛 블러셔를 다 쓰면 꼭 써보겠습니다(근데 우리동네에 더샘 매장 있었지.. 그냥 지나치지 못할거 같.. ㅠㅠ)
  • 초코홀릭 2017/04/10 16:32 #

    으아니 블러셔를 다 써야 다른걸 사시는 분이 계시다니! (동공확장) 그나저나 동네에 더샘 매장이 있다니 넘나 부럽습니다.... 더샘 사각지대에 사는 1인 ㅠㅠ
  • 2017/04/06 15:40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7/04/10 16:33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