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가! 밝아졌어요! (동네방네) 진짜 써보고 쓰는 리뷰



네... 제목이 곧 내용입니다. ㅋㅋ
저는 블로그에 후기(?) 올렸던 대로. 6주쯤 전에 얼굴 전체에 약간 고강도의 프락셀 시술을 받았구요. 2주 전에 전체 레이저토닝 + 부분 프락셀을 받았습니다. 레이저토닝은 제가 옛~날에 받았던 것보다 덜 아팠고, 시술 다음날 군데군데 딱지 앉는 현상도 없었어요. 딱지 앉을만한 큰 색소가 없어서 그런거라고(= 좋은거라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웬일인지 레이저토닝 다음날부터 피부가 간질간질하더니 오랜만에 좁쌀이 막막 올라왔는데......!! 피부 속에 순간적으로 열을 발생시켜 색소를 태워버리면서 모낭이 자극되어 일시적으로 여드름이 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암튼 일주일 안에 트러블은 전부 없어졌습니다.

그리고!
토닝하고 일주일째 되는 날!!! 평소 세수하고 그냥 거울은 대충 보는 편이지만 이 날은 아침세수하고 별생각없이 거울을 유심히 봤는데 피부 속에서 빛이 나는듯한(?) 착시현상을 경험하였습니다 ㅋ ㅋㅋㅋㅋ 그냥 맨얼굴인데 하이라이터 바른듯한 느낌있죠.... 우왕!!!!
물기 닦고 기초 바르고 선블록 바르고 나서도 피부톤이 계속 밝아서. 넘나 신기하여... 겔랑 블랑드펄 베이스만 바르고 얼굴 중안부에만 간단히 핏미 컨실러 두드리고 나갔고. 밖에 나가서 한참 활동하고나서도 눈밑에 살짝 건조해진거 빼고는 다크닝 1도 없오.... 아.... 오늘 진짜 커버한거 별로 없는데 이게 웬열!!!!!!!

네 저 진짜로 피부톤 밝아졌어요 ㅋㅋㅋ 아 너무 신남 ㅎㅎㅎ 지난 여름부터 선블록 제대로 안 바르고 귀찮아서 자외선차단기능 있는 베이스 또는 쿠션으로 연명했더니 어둑어둑해졌던 23호 피부톤이.... 밝아졌어!!!!!!!!! 코원자한테 오두방정 떨었더니 시크하게 '원래 토닝하면 피부톤 밝아져요. 난 토닝 이틀뒤부터 티나게 밝아진거 느꼈는데?' 이럼 ㅎ....제가 무슨 흰병걸린 환자는 아니지만 그래도 피부톤이 밝아지니까 파운데이션 안 발라도( !!! <- 중요) 아무 문제없고, 파데나 비비 없이 베이스 + 부분 컨실러만 살짝했는데 마치 파데바른것처럼 피부가 뽀얗고, 다크닝 왔나 들뜨진 않았나 신경쓸 필요가 음슴.

아 물론 원래 백옥같이 하야신 분들에게는 제 오두방정이 갱장히 가소로울 수 있으나......;; 저처럼 목보다 얼굴 피부톤이 어둡고, 여름 이후 급 칙칙해진 피부톤에 늙어보인다(?)고 느끼셨던 분들은.. 토닝 하세요. 화이트닝 화장품 백만원어치 바르는 것보다 레이저 한번이 낫습니다. 역시 오늘도 깨닫는.... 기능성 화장품 백날 발라도 소용없고 시술이 채고시다. 그래서 전 (이전부터 알고는 있었지만 더 확고하게) 화장품에는 자외선차단 + 보습 만 기대하기로 했습니다. 안티에이징, 화이트닝 화장품 살 돈 모아서 시술을 한번 받겠어요..... 이렇게 가시적인 아웃풋이라니 ㅠㅠ


그래서 요즘 제가 쓰는 아이들.

- 겔랑 블랑드펄 베이스
는 완젼 핑크핑크 톤이라서 식겁했지만!!(저 핑크톤 바르면 핑크돼지 되는 1인)
막상 펴바르고 나니 분홍끼는 거의 느껴지지 않고 피부톤이 균일하고 화사하게 유지되는 느낌이었고요. 원래는 베이스로 나온 애지만 가벼운 외출에는 이것만 발라도 무방합니다. 마치 요새 유행하는 톤업크림 이랄까 ㅋ
 
- 루나솔 모델링 컨트롤 베이스 2호
는  예전에도 블로그에서 여러번 소개했었죠? 밝은 노란톤의 베이스인데, 커버력은 거의 없고 피부톤을 딱! 잘 잡아줍니다. 이거 하나만 발라도 다크닝이 전혀 없어서 역시 노란톤 톤업크림같은 역할을 해요.

- 맥 스튜디오 픽스 퍼펙팅 스틱
이사배 님이 추천하신 컨실러 사려고 맥 매장 갔다가 얼떨결에 이걸 샀는데요. 스틱이 꽤나 두꺼워서 스틱 파운데이션처럼 쓸 수도 있어요. 저는 위의 베이스 두개중 하나를 바른 뒤 얼굴 중안부에 여드름자국 있는 부분만 살짝 스틱컨실러 그어주고 물먹인 스펀지로 두드리는데요. 제 얼굴에선 살짝 뭉치듯?이 발리지만(도대체 왜 매끈하게 안되는거니...) 손에도 안 묻히고 넘나 편하게 바를 수 있어서 포기할 수가 없네요. 언젠가 적합한 도구를 찾아내고 말겠숴.

- 메이블린 핏미 컨실러 10호 라이트
ㅋ 말이 필요없는 지구대란템.... 저 이제 정말 파운데이션 안사도 되나?하는 행복한 고민이 생길 정도예요. 장시간 외출하더라도 베이스 + 메이블린 핏미(얼굴 중안부에만) 살짝만 쓰면 파운데이션 바른것처럼 깔끔하게 표현할 수가 있구요.. 핏미 컨실러만 가지고 얼굴 전체 화장해도 될 것 같아요. 일단 피부위에 얹혀져 있는게 얇고 가벼워지니까 너무 편해요!!! 맨날 파운데이션이랑 펄베이스 섞어가지고 꾸역꾸역 바르고 다닐 때는 이 가벼움을 몰랐었드랬지....



그래서 핏미 10호를 쟁였는데 ㅋ ㅋㅋ(앞에 있는게 새거)
오늘 다시 거울을 유심히 봤더니.... 핏미 라이트컬러가 제 피부톤보다 어둡게 되었어요 ㅠㅠㅠㅠㅠ!!!!!!

제가 핏미컨실러 처음 포스팅했을때, 몇시간 지나도 눈밑건조 적고 들뜸 없고 다크닝 전혀 없고 내 피부톤이랑 아주 똑같다!!!고 했었던 것 같은데. 레이저토닝 2주 뒤 다시 바르면서 잘 봤더니 내 피부톤보다 10호가 살짝 어두워요 ㅎ ㅎㅎㅎ 이미 2개 쟁여놓았는데 이게 기뻐해야 할 일인가 슬퍼해야 할 일인가. 피부톤이 정말 밝아지긴 했구나!!!라고 춤을 추며 핏미컨실러 페어 컬러를 장바구니에 담았습니다(?) ㅋ 피부가 밝아져있는 동안에는 페어 쓰고, 여름 돼서 좀 타면 라이트컬러 쓰죠 뭐. 아 암튼 이런 고퀄의 컨실러를 7천원대에 살수있다니 메이블린은 사랑이야. 쿠팡직구도 사랑이야..... ♡


쿠팡직구 얘기나온김에 최근 득템한거 깨알같이 ㅋ ㅋㅋ

케틀칩 허니디죵!!!! 아이허브에서 맨날 사먹던 마성의 케틀칩!!!!!
허니디죵이 그 강렬한 단짠을 조화시킨, 미친 중독성 있는 맛이라 아이허브에서 대용량 봉지 사면 맨날 앉은자리에서 다먹거나 ㅠㅠ 두번에 다먹고 후회하는 일이 다반사였는데 쿠팡직구에 보니까 56g 짜리 소포장이 있네요. 물론 간에 기별도 안 갈 양이지만 이렇게 소포장이 되어있어야... 내가... 자제를 할 수 있숴....

그리고 저번에 가부끼브러쉬 충동구매 성공한 후 믿고 사는 코스탈센츠 브러쉬 ㅋ ㅋㅋ 이번엔 섀도용으로 사봤어요. 눈꼬리에 섬세하게 표현할때 써보려고요.




클래식 섀도우 스몰 내추럴 이라고 하네요

역시! 믿고 사는 코스탈센츠!!
가격이 2천원대 였는데 세상에 넘나 보들보들하고요 ㅠㅠ 적당히 힘이 있어서 눈꼬리쪽 표현하거나 눈밑 삼각존 채울때 자극없이 넘나 유용하더라고요. 리얼테크닉 블렌딩 브러쉬는 개털같이 느껴져서 이제 쓰레기통에 들어가야 쓰겄다.... 에코툴즈에는 섀도 브러쉬가 세밀하게 분류되어 나오지 않는 점이 아쉬웠는데 이 브랜드는 섀도 브러쉬만 해도 엄청 여러가지가 나오더라고요. 인조모 쓰면서 이렇게 부드러워도 되는거냐.... 내가 시간이 없어서 홍대에 있는 서현역아저씨 브러쉬 가게에 가지를 못하고 있는데 일단 아쉬운대로 코스탈센츠라도 깨알같이 모아보아야겠습니다.





내 취향저격인 헤이미 마카롱... 사랑합니다...
꼬끄가 얇고, 필링이 두껍 + 꾸덕한 타입이에요. 모든 맛이 다 맛있음. 너무 맛있음 ㅠㅠㅠㅠㅠ !!!! 이거 먹다가 파리바게뜨, 스타벅스 마카롱 먹어봤더니 그냥 설탕과자로 느껴지더라는. 집 냉동실에 헤이미 마카롱 쟁여놓으면 세상 부러운 게 없네요(뻥) ㅋㅋ 요즘 갑자기 포스팅이 귀찮아져서 대강 쓰는둥 마는둥 했....지만 또 글이 길어졌어요 ㅋ ㅋㅋ 다음번엔 뭔가 또 발색샷을 들고 와보겠습니다. 오늘 코원자 출근 안해서 하루종일 붙어있는데 넘 좋아요!  







덧글

  • 2017/03/13 17:53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7/03/14 22:46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7/03/15 11:59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7/03/15 12:58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7/03/15 15:41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7/03/15 21:43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블루시아 2017/03/14 02:33 #

    오..레이저토닝 지름신이 강림하심..ㅋㅋㅋㅋ저는 전에도 말씀드렸지만...일주일에 육일을 자외선과 씨름하며 돌아다니는 일을 하는지라..올 추석 그 길고 긴 휴일동안 함 해보려고 합니다..잡티엔 화장품이 아니라 시술임을 머리로는 알고 있지만실천하려면 돈과 시간이..흑흑!여튼, 정말 부럽고 축하드려용~~^^*핏미 라이트가 어두워지시다니! 그거슨 시술의 축복입니까! ㅎㅎㅎ 포스팅 본 김에(응?) 케틀칩 허니디죵을 오랜만에 사먹어야겠단 생각을 하며...맥주랑;;ㅎㅎㅎ 전 이만....
  • 초코홀릭 2017/03/14 22:47 #

    허니디죵을 오랫동안 안 드셨다니! 제가 다 아쉽네요 (?) 추석에 시술하실거면 제가 추천도 해드릴게요. 핏미컨실러 페어컬러 빨리 사야겠어요 오늘도 라이트 썼더니 얼굴중앙만 어두운것같은 마법 (?)이...!
  • 브롯 2017/03/14 05:21 #

    오.... 프락셀이시여...☆ 속부터 차오르는 광채라니 화장품 선전 같아요 ㅋㅋㅋ 정말 피부 톤이 바뀔 수가 있는 거군요!!! 저는 요즘 모공 트리트먼트 시술들 알아보고 있는데... 결국 쫄보라서 아무것도 못 할것 같아요 ㅠㅠ 아픈건 시러잉 ...ㅜㅜ
  • 초코홀릭 2017/03/14 22:48 #

    근데 브롯님은 피부 좋아서 안아픈거 해도 괜찮을것같은데요! 피부톤 유전자가 바뀌는게 아니라 기미나 잡티같은게 사라지니까 전체적으로 밝아보이는 기적이 일어나네요. 한국 언제 오시나요!
  • 2017/03/21 20:17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신냥 2017/03/14 06:55 #

    그럼요 피부는 피부과가 짱이죠~
    괜히 돈많으면 피부 미인!이라는 말이 있는게 아닙니다 ㅎㅎ
    친구들 결혼할때 보면 손본 친구랑 아닌 친구랑
    완전 달라요~
  • 초코홀릭 2017/03/14 22:49 #

    아 맞아요 강남언니및 아줌마들 부의 상징은 피부 머릿결 몸매 라더니... 정말임.. ㅋㅋ 그나저나 화장품 비싼거 몇개 안사면 시술 비용은 나올것같습니다!
  • 윤윤 2017/03/14 14:21 #

    저 올가을에 2달쯤 한국 갈 생각인데, 집앞에 다니던 피부과 알아봐야겠네요. 프락셀, 토닝... 적어둡니다 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케틀칩레알... 마트들이 3개에 8불 이러고 세일을 하길래, 깊은 빨래바구니에 꽉꽉 채워뒀습니다. 제 간식곳간ㅋㅋㅋㅋㅋ
  • 초코홀릭 2017/03/14 22:51 #

    헐 3개에 8불! 은혜롭네요... 글고 피부과 잘 알아보시고 아는분한테 직접 시술 받는게 최선이에요. 저는 토닝을 3패스 (같은부위에 레이저가 3번 지나가는것)로 받았는데, 덤핑으로 가격 후려치고 광고 엄청 하는 피부과들 중에서는 1패스로 성의없이 하는 곳들도 많더라고요!
  • 윤윤 2017/03/16 02:51 #

    앜ㅋㅋ 집앞에는 제가 한국서 회사...10개월 다닐때부터 다닌덴데, 결혼준비 하면서 제법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일단 강매가 없어요 ㅋㅋㅋㅋ 심지어 일정 짧게 한국갈 때는, 짧으니까 그냥 하지말라고 ㅋㅋㅋㅋㅋ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