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디어마이글라스틴팅립스-톡 홍학케이스 shopping


에뛰드하우스에서 마지막으로 뭘 사본게 언제적인지 기억도 안 나지만..... 제가 무려 ㅋㅋ 에뛰드 하우스 매장에! 몇년만에 가서 쇼핑을 했답니다. 코덕 초반에는 에뛰드하우스 제품들도 꽤 많이 사모으고 사용도 많이 했는데.... 일정 나이를 지나고 나자 더이상 케이스가 창피해서(?) 밖에 못 들고다니는 립스틱 따위 관심도 없게 됨. 그래도 20대 후반까지는 틴트도 많이 사용하고 그 머시냐 모공토너....? 그거랑 네일도 자주 구입했었어요.

2월 초에 트위터에서 신제품 립스틱 케이스를 보고는 어 저거 홍학 케이스만 내꺼다!! 싶었고요... 내용물은 사실 관심이 없었음 ㅋ 에뛰드하우스 립이 괜찮다는 건 많이 들어 알고 있었지만 블로그에도 여러번 썼듯이 저의 립제품 쇼핑은 1. 착색이 엄청 오래가는 제품 및  2. 그 위에 덧바를 수 있는 여리여리한 립밤타입 립제품 또는 3. 집밖에서 거울없이 바를수있는 반투명한 틴트밤 류....로 딱 정확히 한계가 지어지는데요. 디어마이글라스틴팅립스톡은 이 중에 어느 부류에 해당하는지 알 수가 없었더랬죠. 유튜브에서 제시, 고효주, 크리스탈 버전의 광고를 몇번 보고 나서는 관심이 살짝 생길랑 말랑 했습니다.(딴얘기이긴 한데 제시 버전 너무 좋아요 ㅠㅠ)



맘먹고 어느 날 밤에 택시비 5천원을 써가며 가로수길에서 화장품 쇼핑을 하려고 돌아다닌날.... 올리브영에도 롭스에도 클리오에도 살게없어서 ㅠㅠ 다시 돌아가던 중에 에뛰드하우스 매장 앞 10%할인 현수막을 보고 ㅋ 신상 립스톡 테스트나 해보려고 들어갔는디용.
에뛰드하우스 이제 '어서오세요 공주님' 안하더라고요? 오메 ㅋㅋ 매장을 너무 몇년만에 가서 몰랐음.... 글고 립스톡 케이스들을 쭉 보니 홍학 말고는 내취향 음슴 ㅠㅠ 어차피 이건 궁금해서 한개만 사볼만한 제품이니깐. 그놈의 궁금증...때문에 샀습니다. 아 그리고 분홍색 홍학 케이스에 어울리는 색을 고르려고 심혈을 기울였어요. 크리스탈이 광고에서 바르는 로맨틱프릴핑크는 형광기가 강해서 데일리로 편하게 바르긴 어렵겠더라고요. 그래서 핑크 중에 가장 연하게 발색되는 색을 골랐습니다.


그래서 홍학케이스 4천원, 내용물 8천원 -> 10% 할인하여 10,800원에 구입했구요
두개사면 20%, 세개사면 30% 할인해줘서 왠지 3개를 사야할것 같았지만 맘에 딱 드는 케이스가 없는 관계로... 하나만 샀습니다.

 
제가 고른 색이 플라워패턴핑크 였네요. 발색사진이 어디로 갔나 모르겠지만 ㅠㅠ 발색을 글로 설명하자면 ㅋㅋ
거~~의 발색이 없다시피한, 그야말로 챕스틱 스트로베리 보다 약간 발색 ㅋㅋ 그치만 제가 좋아하는 미끄러지듯한 질감이구요
립아이스 핑크컬러? 정도의 발색이라고 보면 되겠네요.

본통 색이 너무 진하게 잡혔지만 저 색이 아니라 ㅋ 더 연한 색입니다. 아 근데 끼워놓고보니 여리여리한 거시 더예뻐....

잔망돋는 홍학 두마리가 있구요. 본통은 윗 사진 색이랑 비슷해요.
매장 조명이랑 집 조명이랑 달라서 집에 와서 다시 보니 내가 매장에서 봤던 것보다 더 밝고 형광끼가 아주 살~~쨕 있어!!! 올레!
사실 이게 더 제가 원하던 색이었는데 ㅋㅋ 너무나 신이 나네요. 잘 샀다 잘 샀어. 이번 달에만 립을 몇개를 들였는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잘 샀어!!! 이제 여름이 올때까지 립제품 구입은 동결이야!!(과연....)

발색은 조만간 다른 포스팅에서 슥 묻어가듯이 보여드리기로 하고요.(사진 다시 찍기 귀찮음) 암턴 저 홍학을 보기만 해도 귀엽습니다.ㅋㅋ 난 원래 슬림한 투명뚜껑케이스 취향인데.... 저런 귀요미도 딱 하나정도 포인트삼아(?) 갖고 있어도 괜찮겠네요.



저 손은 ㅍ언니의 손..... 상하 요가복  + 니트 + 가죽재킷 + 킬힐 차림으로 나타나 저에게 요가복의 편리함을 재차 설파하고 가신 그 분....ㅋ 아 나 사야겠어 그 요가바지 사야겠다니까요!
아 이게 중요한게 아니라 진짜 저희동네에서 번개하면 저 아이스크림라떼 파는 카페 간다니까요. 이건 인증샷인 것. 저랑 같이 카페좀 가주세여. 환영합니다!



덧글

  • 2017/03/11 13:00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7/03/13 16:05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7/03/13 17:41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7/03/13 10:31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7/03/13 16:06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7/03/13 14:22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7/03/13 16:06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SH 2017/03/14 13:04 #

    ㅋㅋㅋㅋ요가복...ㅋㅋㅋㅋ저도 끌리네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