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아네이처] 맘&트윈스 클렌징바 개시해서 사용해봤어요(+클렌저공병) 진짜 써보고 쓰는 리뷰


이영애의 리아네이처 아시나요? 임산부나 신생아도 맘놓고 사용하는 착한성분...을 표방한 화장품인데요. 서울에는 삼청동 부띠끄만 있는 것 같아요. 전 작년에 리아네이처 세트를 선물받아서 겨울내내 바디오일을 아쥬 만족스럽게 사용하였고, 클렌저도 그때 받았었는데 비누세수를 잘 안하다보니 보관상의 난조(?)로 인하여 이제야 개봉을 하게되었네요. 선물 받은지 거의 1년이 지났음 ㅋㅋ

리아네이처의 LYA는 이영애 이름 약자라고 하네요 ㅎ ㅎㅎ 이영애씨가 직접 운영하는건 아닐테고 아마 지분을 가지며 경영에 참여하는 형태인가? 아님 모델로써 이미지 제공만???? 리아네이처 하위브랜드로 맘&트윈스 가 있는것 같은데 남녀쌍둥이 낳은 산소같은 미인.....의 이미지에 아주 잘 어울리는 브랜드예요. 브랜드 컨셉을 생각하면 국내에 이영애님 말고는 다른 모델을 생각할 수가 없을 정도로욬ㅋㅋㅋ

썸네일을 위해 포장박스 오픈샷을 젤 위에 올렸어요 ㅎ 단정한 하얀상자를 열면 저렇게 클렌징바& 설명서(?)가 들어있어요. 전성분 유해성등급 제로의 100% 식물성 클렌저라고 하네요. 저는 저 양파망같은걸 벗기고 쓰는 줄 알았는데 다 쓸때까지 저 양파망에 넣어서 쓰는 거라고 합니다. 저거 일반 비누곽에 넣어놓으면 그냥 순식간에 다 물러질 듯. 그니깐 망에넣어서 어디 매달아놔야 해요(불편).

상자는 엄청 단정하고요. 리아네이처의 모든 제품이 다 이런 식이에요 하얀디자인 ㅋ ㅋㅋㅋ 디자인비용 덜 들어서 좋겠네요(?) 폰트만 디자인하면 된다?
저는 리아네이처의 페이스크림, 바디오일, 클렌저를 선물받았었는데 페이스크림은 모랄까.... 성분이 너무나 느무나 좋아서 그런지 발림성과 흡수력이 그닥 좋지 않아서 봄 여름 내내 쳐박템이었네요 ㅎ ㅎㅎ 좋은건 아는데 손이 안 가요 어떻게 해요 ㅎㅎ;; 역시 적당히 나쁜 성분이 들어있어야 삭삭 발리고 시원하게 촵 흡수되고 그러는건데!


앗 제가볼떄는 글씨가 깨져보이는데 여러분이 보실땐 어떨랑가 몰겠네요
세수할때 쓰거나 신생아 목욕(!) 시킬때 쓰래요. 망에 넣은채로 비벼서 거품을 낸 뒤에 거품만으로 클렌징하는건데 전 아침세안용으로도 써보고, 저녁에 클렌징오일로 화장 지운뒤 2차 세안용으로도 며칠 써봤어요.

1. 향이 없.... 어요. 아니 뭐 원료 특유의 향이 있을 수는 있지만 일단 제가 컴퓨터 앞에 앉아서 떠올려보니 마땅히 떠오르는 향이 없네요. 없다고 봐도될듯. 클렌저는 향이 중요하지만(순전히 제 기준), 성분이 좋다고 하니 뭐 ㅇㅋ.
2. 저는 그냥 아침세안제로 쓰려고 산 건데!!! 의외로 메이크업 잔여물도 잘 지워지고. 이걸로 씻은 뒤에 도브비누처럼 미끌~한 느낌이 없어요! 개인적으로 디렉터파이 님이 도브비누 좋다고 아무리 외쳐도 그 특유의 미끄덩한 마무리감 땜에 안(못) 쓰는 1인인데... 이건 헹궈지는 느낌도 깔끔하빈당.
3. 보관이 불편하긴 해요 ㅎ ㅎㅎ 이 제품은 비누 라기보다는 이런저런 오일과 세정성분을 뭉쳐서 고체화시킨 '클렌징 바'에 가깝기 떄무네 물기에 취약하고요. 딱 봐도 물닿으면 바로 물컹물컹 해질 것 같고요.... 그래서 저 망에 넣은채로 사용하고 항상 매달아 놔야합니다. 전 칫솔걸이에 매달았어요. 덕분에 갈 곳 잃은 제 칫솔은 세면대에서 굴러다니는 중.
4. 저런 천연세정제!!!들은 계면활성제가 안 들어있어서 왠지 거품이 잘 안날거 같고 잘 안씻길 것 같았지만?!?!?
거품 증맬 잘ㅋ남ㅋ 아니 무슨 성분을 넣어서일까요? 왜때무네 이렇게 거품이 잘 나죠??? 저 망 때문인가??
성분을 봤더니





계면활성제 1도 없고 레알 저게 다네요 ㅎ ㅎㅎ 물 한방울 들어있지않고 야생동백꽃씨오일, 야자나무과열매오일....? 근데 왜 거품 잘나요? 왜요? 화학의 신비란 이런것인가....

암튼 전 선물받은거라 가격을 알 수는 없지만 이정도로 순한 성분이라면 건선이나 아토피 가진 분들도 잘 사용할 것 같고요. 실제로 애기들 씻을때 사용하기도 하는거라 건성분들 겨울에 쓰기 괜춘할 것 같아요. 삼청동까지 가기가 넘나 번거로워서 리아네이처 부띠끄는 언제 가볼지 몰겠지만... 언젠가는...!
아 그리고 페이스크림 리뷰도 (된다면) 올려볼게요. 크림 2개나 선물 받았는데 언제 다 쓰나 =_=


저번에 공병리뷰에 이어서 클렌저만 모은 공병들 ㅎ 사실 별거 없어융

- 글램글로우 유스클렌즈
이건 mud to foam이라고 하는데... 데일리 각질제거제 라고 하기엔 알갱이가 너무 크고 드문드문 있어요 ㅎ ㅎㅎ 그냥 머드색 머드느낌 폼클렌저예요 그러면서도 거품은 잘 안나서 답답하고 짜증남 ㅠㅠ 30ml 용량인데 간신히 다 썼네요

- 코스메 데코르테 퓨처 사이언스 워싱폼
예전에 뭔가 샀더니 30ml 폼클이 5개 따라왔었어요 얘는 그중 마지막 튜브임 ㅋ 평범하고 무난하고 부드러운 폼클이에요 내돈주고 본품 살일 없음 ㅋ

- 클로란 바디클렌저
코스모폴리튼 8월호 부록이었어요 무슨 시트러스 향인 것 같아서 여름에 잘 쓰겠다 싶었는데 시원한 향 별로없구 그냥 보통 클렌저 느낌이었음... 지금 보니 soap free 라고 써있네요. 하지만 전 바디제품은 성분에 예민하지 않아서 너도 패스



- 줌 페이스 젠틀 페이셜 클렌저!!!
ㅍ언니의 춫천으로 아이허브에서 구입한지 거의 반년만에 다 썼네요. 아침세안제로 쓰려고 생각하고 산건데 건성피부에게는 넘나 뽀득했던 것.... 겨울에는 거의 쓰지도 못하고 방치하다시피 했어요. 아참 이걸로 브러쉬 빨면 진짜 잘 빨아져요!!!

- 한살림 손세정제
저는 역시 그냥 성분안좋더라도 향료 땋땋 들어간 걸 써야겠습니다. 손세정제인데 무색무향이니 넘나 재미없는 것.





휴 ㅋㅋ 가로수길에 To the different 있던 자리에 다른 카페가 생겼던데(상호도 기억안남 다시는안갈곳) 소파도 다 불편한걸로 바뀌고 웬만해서는 맛없기 힘든 블루베리요거트빙수도 짱맛없 이었음 ㅠㅠ 저 왼쪽에 요거트 아이스크림은 왜 시켰던 걸까요? 빙수 위에 올라가 있던거랑 똑같은건데.... 저 웬만하면 빙수나 아이스크림 잘 안 남기는데 이건 반도 못 먹었어융 아 짜증나 ㅠㅠ 돈내고 맛없는거 먹었을때가 젤 짜증나 ㅠㅠ







덧글

  • 2016/09/19 12:04 #

    아! 저도 리아 비누 좋아해요! 처음에는 이영애 비누네. 외국인 관광객용인가. 했는데 삼청동 매장에서 써 보고 엄청 좋잖아. 싶어서 주변 사람들 선물할 때 다 리아 비누로 하고 그랬어요. 저도 아침 세안용으로 썼는데 당기지 않으면서 잘 씻기는 느낌이 좋았어요. 다만 많이 샀다고 해서 크게 혜택이 없어서 화장품 사는 재미(?)는 들 하더라구요. ㅎㅎ
  • 초코홀릭 2016/09/19 16:15 #

    많이 산다고 해서 혜택이 있는건 아니군요 전 제돈주고 사질 않았어서 몰랐네요. 클렌징바 엄청 좋은데... 몇 번 안 쓴것 같은데 훅 줄어들었어요. 아무래도 제형이 무르다보니 넘 헤픈 것 같아요. 아까워서 거품도 막 맘껏 못내고 아껴쓰고 있어요. 삼청동 가서 빙수먹고싶네요(뜬금)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