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아이허브] 11월에 또 뭘 사쟁였나? shopping



안녕하세요 패뷰밸 요정님들 ! 배송받은지 꽤 됐지만 오늘은 드디어 월간 아이허브를 풀어보겠습니다. 패뷰밸에 올리기에는 또 먹거리 비율이 너무 높긴 하지만...? 암튼 아이허브에서 건강한 먹거리로 군것질하는건 이너뷰티에 관련된 거니깐요...?

오늘은 사진위주 포스팅이구요 일단 박스 풀어본 전체샷.
두둥 뭔가 많아보여요.
저중에 생필품도 있고 충동구매도 있고 유행따라 산것도 있고 뭐 그렇다는.



오가닉 에덴소이밀크 (무가당)
http://kr.iherb.com/Eden-Foods-Organic-EdenSoy-Unsweetened-Soymilk-32-fl-oz-946-ml/10494

여기 두유는 계속 계속 재구매 하고있어요. 바닐라맛이 제일 맛있구요, 요새 초코두유를 한통 비운뒤 캐롭두유를 먹고있는데 걔네들은 칼로리의 압박이 있어서... 그나마 양심적인 무가당 두유로 두개 사봤습니다. 아 근데 하도 여러통 먹었더니 쪼금 질리는 감도 있어서 다음 주문때는 한템포 쉬어볼까 해요.



빠질 수 없는 크래커/ 쿠키!!!!

- 퀴노아 쿠키
http://kr.iherb.com/Andean-Dream-Quinoa-Cookies-Coconut-7-oz-198-g/31545

홈페이지에 있는 사진이랑은 포장디자인이 바뀌었어요. 아니 근데 이거 뭐야 맛있어...! 나중에 아이허브 크래커 특집 3탄 할때 자세히 보여드리겠지만 이거 무려 개별포장까지 되어있어요 대박....... 게다가 밀가루 안들어있는데 완전 꼬소하고 바삭하고 맛있음. 
코원자한테도 먹이고 저도 매일 회사에 간식으로 갖고다니고 있어요 으아니 근데 개별포장이라니 너무 훈늉하다 니네
(그래서 이 브랜드의 다른 쿠키도 장바구니에 담아놨고 다음 주문때 사볼예정) 


- Nairn's 글루텐프리 초코칩 오트밀 쿠키
http://kr.iherb.com/Nairn-s-Inc-Gluten-Free-Chocolate-Chip-Oatmeal-Cookies-5-64-oz-160-g/62798
제가 이 브랜드의 오리지널 오트밀 쿠키 짱맛이라고 포스팅한거 보셨나요? 오리지널에다가 초코칩 박은 맛인데 이건 뭐 맛이 없을수가 없겠죠. 나중에 크래커특집 포스팅때 보여드릴게요.


- 제니스 글루텐 프리 베이커리 - 코코넛 마카룬

http://kr.iherb.com/Jennies-Gluten-Free-Bakery-Coconut-Macaroons-8-oz-226-g/33423
많이 달다는 상품평이 많은데 아니 뭐 과자를 맛있으려고 먹는거지..... 제가 워낙 코코넛을 좋아하기도 하구요. 분유통 같은 통에 들어있어서 하나씩 꺼내먹고 닫아놓기 좋을것 같아서(과연 한번에 한두개만 먹을지는 모르겠지만?) 후기를 보니 식감이 부드럽고 촉촉해서 쿠키라기보단 빵 같을것 같은 느낌인데 이건 아직 개봉전이라 기대됩니당. 나중에 크래커특집때 얘도 보여드릴게요.




뒤돌려놓고 괜히 찍어보았어요.


- 베어프룻 사과칩
http://kr.iherb.com/Bare-Fruit-Crunchy-Apple-Chips-Fuji-Red-2-2-oz-63-g/31885

전 이거 몇년 전부터 쟁여놓고 주구장창 먹었는데 어느 순간 딱 질려버려서 두봉지 남겨놓고 한 6개월 방치한 적이 있었어요. 그때 넘 오래된거 같아서 버리고 한 1년동안 안 먹었었는데 이번에 갑자기 다시 먹고 싶더라구요. 한 봉지에 사과 5개 분량이 들어있는데 바삭바삭하고 새콤하고 너무 맛있어요. 전 이거 한번 뜯으면 자제하기 어렵던데 한꺼번에 너무 많이 먹으면 뱃속에서 불어나서 속이 좋지 않더라구요 ㅎ ㅎㅎㅎㅎㅎ 변비 있으신 분들이나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게 완전 좋을 간식이에요. 일단 과자먹고 싶을때 바삭바삭한 거 씹고싶은 욕구가 100% 충족되는데 동시에 사과 섬유질까지 먹을수 있자나요! 단, 한번 뜯으면 밀봉을 잘해놔야해요 이거 눅눅해지면 정말 아무의미 없는 맛ㅋㅋㅋ


- 야미얼스 박하사탕, 레몬사탕
이건 워낙에 유명한 제품이니까 링크는 안 걸게요. 벌크 사이즈로 사는게 경제적이긴 한데 전 자꾸 미니사이즈로 사게 되더라구요




앗 드디어 뷰티제품

- 오브리 컨디셔너 허니써클 로즈
이건 제 인생템 + 생필품 ㅎㅎ
집에 재고가 하나밖에 안 남았길래 두개 쟁였어요. 이거랑 얼스 사이언스 헤어마스크?랑 같이 쓰면 최고의 시너지 효과구요. 둘다 제 인생템!!

- 얼스마마 엉덩이밤
ㅋ ㅋㅋㅋㅋㅋㅋㅋ 집에 보습제가 그렇게 그렇게 많은데 이건 그냥 유행따라(?) 사봤숴여....
저번에 ㅍ 언니가 포스팅하신 누비안 헤리티지 헤어포마드(?)도 패뷰밸 유행따라 사놓고 딱 한번 쓴채 방치하고있습니다. 엉덩이밤은 뭐.... 내가 안 쓰면 나중에(언제?) 애기낳아서 진짜 엉덩이밤으로 써주죠 뭐. 언젠가는 쓰겠지.



- 엘프 미네랄 립틴트 - 핑크
http://kr.iherb.com/E-L-F-Cosmetics-Mineral-Lip-Tint-Pink-0-1-oz-2-8-g/53489

엘프 진짜 아이허브에서 빠지나요? ㅠㅠ 재고정리 세일 중이더라구요. 그나마 이것도 지금은 품절이네요.
사실 틴트효과는 별로 없을것같고 그냥 분홍립밤 산다는 기분으로 샀습니다. 제 인생템 찬양템인 엘프 스튜디오 립밤 시리즈가 단종된것 같아서 슬퍼하다가 그냥 이거라도 건져봤어요. 3천원도 안하더라구요.

- 초코민트 립밤.... 은 전에 샀던거 재구매해서 하나 쟁여둔거구요

- 에코툴즈 팬 브러쉬
는 세번째 구매예요. 제가 팬 브러쉬를 여러종류 써봤는데 이게 제일 낫더라구요. 섀도 바른뒤 눈 밑에 떨어진 가루 털어낼때도 짱짱, 눈밑에 정교하게 하이라이터 바를때도 짱짱, 발색 진한 블러셔를 조심조심 연하게 바를때도 짱짱! 그래서 지금 이 브러쉬를 차에 하나, 회사에 하나, 집에 하나 놔두려고 이번에 한개 더 샀습니다. 물론 집에..... 뜯지 않은 각종 브러쉬가 열 몇개 있다는건 비밀이지만 암튼 이건 팬브러쉬니까. ㅇㅋ?



미샤 1+1 때 소소하게 몇개 샀는데 그건 언제 배송될지 모르곘네요!
여러분은 요즘 뭐 쇼핑하셨나요! 아이허브 인생템들 좀 공유해요 맨날 나만 공유함 ㅋㅋㅋㅋ




이 크래커는 개별포장이 되어있다는걸 보여드리려고 (4개씩 포장된거 4팩이 들어있어요) 괜히 한번 찍어봤네요.
크래커특집 3탄은 언제 올릴까요.... 조만간!!


맛있는 삼치구이 사진 올리고 전 다시 일하러 갑니다 그럼 여러분 꿀월요일 되쎄용 !!!







덧글

  • 하모 2015/11/30 21:23 #

    엘프가 빠진다는 소문이 있나보군용,,'ㅅ'? 얼굴 윤곽에 바를 어두운 파데좀 사려고 했더니 이런 무셔븐 소문이., 빨리 구매해놔야겠어욥
  • 초코홀릭 2015/12/01 08:58 #

    실제로 빠지나봐요. 없는 물건도 많고 그나마 아이허브에 남아있는 제품들도 아웃오브 스톡이 많더라구요 ㅠㅠ 흑흑 엘프 이제 어디서 사나요 ㅠㅠ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