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나홀츠] 대용량 보습크림 + a 구입했어요! shopping


금요일! 금요일은 아침부터 설레고 떨리는 날이네요. 주말에 데이트 일정이 가득해서 설리설리 한게 도대체 얼마만인가!! 아 참 진정하고... 후우후우 라마즈 호흡법.... 암튼 새로운 쇼핑샷(깨알)로 돌아왔습니다. 이번꺼는 패뷰밸 요정님들이 잘 모르시던 아이템 같긴 한데요... 암튼 전 만족했기 때문에 며칠 써보고 쇼핑 겸 후기포스팅 올리는거예요 오늘 ㅎ
요정님들 주말동안 인터넷쇼핑 하실거쟈나요... ? 아닌가? 저만 그런가? ;;

안나홀츠 라는 브랜드 들어보셨나요? 전 이번에 처음 알았어요. 제목에도 썼듯이 대용량입니다...;; 썸네일 사진은 크기비교를 위한 플러스펜과 같이찍은샷. 진짜 커요;; 보습크림 따위에 압도당하는 기분이라니 으앙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 125ml 짜리 대용량을 진짜 몇주만에 홀랑 다 써가서(저 얼굴도 크지않은데 왜 이렇게 기초를 빨리 쓸까요? ㅠ ㅠ) 저도 놀랐거든요. 지금 아예 탈탈 털어 다쓴건 아닌데 무려 바닥이 보이더라구요. 하루에 3번 발랐을 뿐인데 도대체 왜때문에?! 평일에는 키엘쓰고 주말에 엄마집에서는 아모레퍼시픽 모이스춰 바운드 인텐스 크림 (아껴서) 썼는데 도대체 키엘이 왜 이렇게 빨리 바닥이 보이는거죠? 50ml 짜리는 매일매일 쓴다면 전 아예 2주만에 다 쓰겠더라구요 -_-;;; 

키엘 크림은 제가 오일 바른 위에 덮어주는 용도로 사용했었는데 그걸 대체할만한, 그러니까 별다른 기능성 제품은 아니면서 보!습! 자체의 역할에 충실한 성분 단순한 무향크림을 사고 싶었어요. 그러던 중 대용량 안나홀츠 발견 ㅋ

용량이 무려 420ml 예요 여러분;;
이거 토너는 용향이 막 1리터 ㅋㅋㅋㅋㅋㅋㅋ 장난 아니죠
피부관리실에 들어가는 제품이라고 하는데 저는 G마켓에서 3만원 정도 결제했어요. 사실 이거 산지 몇주 돼서 정확한 가격 기억안남. 만약에 얼굴에 안맞으면 바디크림으로라도 써서 없애야지 하는 마음으로 420ml 결제했는데
올ㅋ 나 이거 맘에듬 ㅋ

http://item2.gmarket.co.kr/Item/detailview/Item.aspx?goodscode=127810181

지금 보니 제품 가격이 29,500원이네요. 거기에 배송비 붙어요!

성분 보시면 정제수 글리세린 다음에 바로 스쿠알렌 나오는 쿠얼리티...!! ㅋㅋ 그리고 그 뒤에 온갖 무슨무슨 추출물 나오는건 별 의미없고 그냥 아무 향 안나고 아무 자극 없어요.

성분 중에 두번째가 글리세린 세번째가 스쿠알렌이라니 이건 정말 보습의 보습에 의한 보습을 위한 제품일 수밖에.
ㅍ 언니가 끌레드뽀보떼에서 스쿠알렌 대빵 들어있는 에센스... 13만원 정도 하니까 그거사라고 했었는데 ㅋㅋㅋ 장바구니에만 넣어놓고 결제를 못하고 있던 와중에..! 얘를 발견해버렸네요. 사실 아무 후기도 없길래 그냥 에라모르겠다 하고 산건데 이럴때 느껴지는 득템의 짜릿함!!
엄청 큰 단지뚜껑을 열면 이렇게 찰진 하얀 크림이 들어있어요. 향은 뭐라고 표현해보고싶은데 아무 향도 안 나구요. 무슨 주름개선 리바이탈 영양크림... 이라고 네이밍은 되어있지만 사실 그냥 보습임 ㅇㅇ

저는 스킨1- 스킨2- (마르기 전에) 페이스오일 - 수분에센스 또는 로션 - 마지막에 두껍게 안나홀츠

이런 순서로 스킨케어를 하고 있어요.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 잘 쓰고 계시다면 잘 맞으실거에요!
왜냐면


이거 키엘이랑 거의 똑같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기초제품 면에서는 아주 전문가는 아니라서 좀 틀릴수도 있지만,
지금까지 2주넘게 써본 결과...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이랑 아주 비슷합니다. 다만 질감면에서 안나홀츠가 좀더 몽글몽글?하고 찰진 느낌이 있어요.

제형에서도 느껴지듯이 찰지게 딱 떠지구요. 근데 크림통을 막 흔들면 흔들리기는 하는...그르니까 막 balm 같은 형태는 아니고 아 몰라 그냥 키엘 울트라 훼이셜이랑 비슷함 ㅇㅇ 발림성이나 보습유지력, 무향, 만만하게 퍽퍽 쓸수 있는 점(?) 등등 모두모두 아주 비슷해서 완벽한 dupe으로 명명해도 될것 같아요.

 다만 키엘쓰시고는 따갑다는 분들도 계시던데 전 한번도 그런거 느낀적 없어서 패스.
안나홀츠 쓰고도 한번도 자극 느껴진적이 없었어요. 그치만 이건 케바케 사바사 닝바닝...!

리바이탈 영양크림 이라는 이름을 갖고있지만 전혀 꾸덕하거나 리치하거나 겉도는 느낌이 없어서 여러 피부타입에 두루 잘 맞을것 같아요. 저는 물론 악!건성이니까 페이스 오일 바른뒤에 이걸로 2겹 정도 바르고 자는데 아침까지 남아있어서 매우 만족합니다. 앞으로 최소 4개월은 쓰겠죠 이제 -_-; 날 따뜻해지면 오일 생략하고 이것만 바르려고 해요. 간만에 가격대비 매우 훌륭한 제품을 만나서 기쁘네요. ㅎㅎ 역시 기초 살 돈은 아끼면 아낄수록 좋아요 그 돈으로 색조 하나 더 사야죠 ㅇㅋ?

(지금 G마켓에서 안나홀츠 검색해보니 페이스오일 1+1 하네요. 로션도 폼클렌저도 마사지오일도 판매단위가 막 1리터 ㅋㅋㅋㅋ 위엄돋네 ㅋㅋㅋㅋㅋ)

멀티밤 하나만 구입했어요. 생기빛 모이스춰 멀티밤 이라고 하네요.
제가 지난달에 여행가서 느낀게, 아 정말 멀티밤은 파우치에 하나 꼭 있어야 한다! 는거.
눈주변 건조해졌을때, 입술에 립스틱 바르기 전에 베이스로, 손등 갈라지고 찢어질거 같을때 비상조치로..!

닥터 브로너스 멀티밤을 아주 잘 쓰고 있는데, 파우치에 하나 집에 하나 놓고 회사에도 하나 두려고 어퓨에서 샀어요.
이게 30% 세일인가 50% 세일이었나? 암튼 4천원에 무료배송. 캄사.

예전에 어퓨에서 멀티밤 처음 나왔을때는 3가지 향이었는데 그중에 하나 쓰다가 잃어버렸거든요
이번에 보니 리뉴얼되어서 이거 한종류밖에 없더라구요.


진짜 생기돋는 컬러 ㅋ ㅋㅋㅋㅋ 가지고 다니기도 딱 좋은 사이즈구요
손끝으로 문질렀을때 정말 부드럽게 잘 녹아요 ㅎ 멀티밤이라고 이름 붙은것 중에 부드럽게 안녹고 막 힘줘서 손끝으로 파내야하는것들 쓸때 짜증나는데.. 이건 넘 맘에 들어요. 나이스 구매! 4천원의 행복!!
(저는 지금 사무실 책상에는 버츠비 레스큐 오인먼트를 멀티밤처럼 여기저기-사실은 입술에 주로- 바르고 있어요)
이렇게 사진으로 찍고 보니 잘 안보이는데 일단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 125ml 개봉한지 얼마 되지도 않은데 바닥보이는 샷

욕실에서 갑자기 나온 공병들.... 이라기보단. 사실 진정한 의미의 공병은 아니고 ㅎㅎㅎ 펌핑용기에 옮겨담는 바람에 졸지에 공병난 애들 ㅎㅎ
 
- 더 바디샵 생강샴푸 : 저 이거랑 아이허브에서 구입한 대용량 아르간샴푸랑 엘지생건 리엔샴푸랑 번갈아서 쓰고있어요 ㅎ ㅎㅎ 생강샴푸 쓰면 두피가 씨원하게 세정되는 느낌이라서 좋아요. 하루씩 번갈아 쓰면 좋은것같아요.
- 오브리 오가닉스 컨디셔너 : 이건 1불짜리 샘플사이즈 써보고 진짜 좋아서 본품 구입한건데 ㅋㅋㅋ 사실 이거 비밀로 하고 나만 쓰고싶어요 ㅋ ㅋㅋ.... 다들 머릿결 요새 왜이렇게 좋냐고 ㅎㅎ아놔!!! 여자는 역시 머리빨인가봉가...! 다만 머리끝 부분은 좀 엉키더라구요 극손상이신 분들은 이거가지고 부족할거 같아요.
- 숨 클렌징밤 : 오일틴트 샀더니 부록으로 또 따라왔어요. 으으 이건 향이 너무 강해...





그리고 랑방 잔느 꾸뛰르 30ml도 구입했어요. 이런 향은 왠지 추울때 뿌려야 할거같은데... 저 지금 쓰고있는 향수만 해도 프레쉬 라이프, 불가리 옴니아 아메티스트(이거 남자들이 그렇게 좋아하는 향수라는데 맞나요? 내 코엔 왜 별로지.;), 크리드 러브인화이트(이건 데이트할때만!) 등등 있는데 랑방 잔느 왜 또 샀는지 ㅋㅋㅋ 크리드 사고 나서 이거 취소하려고 했는데 이미 발송되어버려서 그냥 쓰기로 ㅎㅎㅎ

에이미초코에 가서 초콜릿 아포가또를 시켰는데. 애인님이 저 바닐라덕후인거 알고 바닐라 초콜릿 주문해주셨어요. 애인님이 제가 블로그 하는건 모르시지만 이런 코덕취미를 귀여워해주셔서 넘 다행이에요 ㅠㅠ 하긴 넌 카덕.. 난 코덕... 내 취미가 훨씬 경제적이고 효율적이지 않니?(물론 그분은 카덕이 더 효율적이라고 하시네요? 차는 사놓으면 탈 수도 있잖아... 막이럼 -_-)  그러면서 자기가 코원자(코덕 후원자) 하겠따고 ㅎ ㅎㅎㅎ.. 앞으로 후원을 어떻게 해주실지 기대됩니다? 암튼 코덕 향덕 바닐라덕질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전 이따가 밤에 코원자 상봉하러가요 요정님들도 꿀주말 보내쎄용 그럼 20000!

덧글

  • 기담 2015/01/09 15:46 #

    안...나...홀...츠... (지름 목록에 써놓는다)

    초코님의 포스팅을 보면 항상 뭔가 끝이.. 배고파져요...
    오늘은 간식이라서 간식배가 고파지는군요!!
  • 예보라 2015/01/09 15:57 #

    안나홀츠 토너는 들어본 적 있어요~ 완전 대용량!!! 근데 보습크림도 충격적이네요 세타필인가요 ㅋㅋㅋ
    오모낫 초코홀릭님 애인분은 코원자(?)이시군요! 그것만으로도 점수 먹고 들어갑니다 ㅋㅋㅋㅋ
  • 밤고구마 2015/01/09 16:11 #

    애인님 만나러 가신다니 ㅜ ㅜ부러워요 크림보다 그게 더 부럽다능 ㅜ ㅜ 저는 애인님이 잠깐 (롱디분들이 들으시면 코웃음 치실정도 ㅋㅋㅋ...) 해외에 나가있어서 못본지 일주일 가까이 되거든요... 원래 집이 가까워서 3일이상 얼굴 안본적이 없는데 못봐서 너무 우울해요ㅠㅠㅠㅠ
  • 누쏘 2015/01/09 17:02 #

    저도 비밀로 하고싶었던 아이템이 여기에...!! 오브리 오가닉스 컨디셔너 저거 짱 좋아요 ㅜㅜㅜ 여름에 정말정말 잘 쓴 컨디셔너인데 전 극손상이라 겨울에는 꽤 부족하더라구용ㅠㅠ 그래서 저번 아이허브 지를 때 유명하다니까 써보자! 하고 지오바니 누트라픽스 리컨스트럭터(?) 를 주문해서 한 통 썼는데, 이거 진짜 물건입니다!!!!! 헹굴 때 미끄덩거리지도 않고 촉촉함이랑 부드러움이 다음날까지 지속되요ㅠㅠ 가끔 헤어팩으로 발라서 20분동안 스팀쬐면 컬이 살아나는 기적이...!! 왕추천해욥 따봉!
  • SH 2015/01/09 16:40 #

    오브리 오가닉스 컨디셔너 기억해두어야겠어여 언닝 ㅎㅎㅎ
    남친님이랑 주말데이트라니! 부럽습니다.
    바디샵은 샴푸라인 굉장히 괜찮더라고요 (컨디셔너는 꽝이지만)
    후후...저도 오늘 조말론 향수 얻어서, 지금 집에 미개봉 향수만 두개네용! ㅎㅎ
    어서 빨리 프레시를 다쓰고 딥티크와 조말론을 개시하고 싶습니다 ! ! ! ! ! !

  • 뵤니 2015/01/09 17:37 #

    오 안나홀츠 좋은가요? 대용량이라니 끌리네요 ....+_+
  • 성아 2015/01/09 17:43 #

    저도 안..나..홀..츠..
    조심스레 지름 목록에 추가합니다....(엉엉)
  • 2015/01/09 18:29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톨히 2015/01/09 21:00 #

    저도 저 오브리오가닉스 컨디셔너 진짜 좋아해요.샘플 써보고 바로 3통 쟁였어요!근데 아침에 감으니 샴푸만 하게 되는 날이 많네요.집에 오일 있으시면 조금 섞어서 마른 머리에 바르고 삼십분지나서 감으면 효과 2배에요.
  • 2015/01/09 21:06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anchor 2015/01/14 09:14 #

    안녕하세요, 이글루스입니다.

    회원님께서 소중하게 작성해주신 이 게시글이 1월 14일 줌(zum.com) 메인의 [이글루스] 영역에 게재 되었습니다.

    줌 메인 게재를 축하드리며, 1월 14일 줌에 게재된 회원님의 게시글을 확인해 보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레니스 2015/01/22 22:47 #

    우와 저크림 땡기네요~~~ ! 그,근데 애인님!!!! 우와 축하드려요>_<!!!!
    저 네이쳐 썬크림 세일때 쟁여놓고 지금 되게 잘쓰고 있어요^^ 엘프립밤도 그렇고 좋은정보 항상 넘넘 많이 올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ㅎㅎㅎ 애인님과 행복한 2015년 되세요>_<
  • 초코홀릭 2015/01/23 09:52 #

    네이처 썬크림 50은 1+1으로만 팔아서 졸지에 많이 샀어요 ㅎ ㅎㅎ 이번에 아이허브 주문하면서 엘프 립밤 빠뜨린 바보같은 1인 ㅠㅠ 레니스님 깨알 신혼일기 궁금해요 혹시 너무 깨볶아서 블로그 포스팅하실 시간없는건 아닌지요! 우리 조만간 또 번개해요 > <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