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핫한 보라색 스모킹핫! 샤넬이랑 비교 진짜 써보고 쓰는 리뷰




(사진만) 임시저장한 글이 8개나 되는데 뭐부터 포스팅할까 고르다가.... 주말에 스머프 컬렉션 보러 가로수길 에스쁘아 갈거니깐? 괜히 연관성도 별로없는 ㅋ ㅋㅋㅋ 에스쁘아 싱글섀도랑 샤넬 섀도 비교한번 해봤어요. 저 사실 요새 보라색 잘 안써요...;;; 근데 지난 9월까지만 해도 내가 이렇게 레드브라운에 미치게 될 줄 몰랐지. 요즘은 매일 매일매일매일! 창의성도 없이 맥 레드얼러트를 쓰고 있는데 진짜 내가 이렇게 눈매가 그윽했나 싶을 정도로 매일 반하는 중이라서.....(다만 펜슬라이너를 버건디를 쓰냐 브라운을 쓰냐, 베이스를 로라 메르시에 캐비어 스틱 로즈골드를 쓰냐 코퍼를 쓰냐 정도는 선택하긴 합니다).

4개월 전에 (친구에게 요청한) 생일선물 중 하나로 받은 에스쁘아 스모킹핫... 은 지금도 매장에 있을지 몰겠는데 암튼 작년 가을에 나왔던 레더라이크(이름이 이거 맞나?) 컬렉션 중 하나였어요. 저 사실 이거말고 다른 색도 넘 갖고 싶었는데 일단 보라색 포인트컬러를 골라버렸네요..!

저렇게 가죽무늬(?)가 있는데. 개인적으로 이런거 좀 징그러워해서 -_-; 빨리 닳아 없어졌으면 좋겠는 마음.
그치만 저 무늬가 없어지려면 2년은 걸리겠지.

딱 봤을때 팬컬러가 쿨톤 퍼플 + 왠지 은색 광이 날것같지 않나요?
보이는 대로입니다 ㅋ ㅋㅋ...

이거... 2년 된 샤넬 4구네요. 2013년 스프링 한정이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이름이 플뢰르 뭐 어쩌고... 였던가봐요. (플뢰르 드 옹브르?) 옹브르 드 플뢰르??? 아... -_-;

이젠 추억속의 인물이 된 오로라남친(ㅋㅋㅋㅋ)이 화이트데이 선물로 (강제로) 사줬어요. 이거 고르느라고 롯본 1층에서 3바퀴를 빙빙 돌고 아주 난리를 했었는데 결국 까멜리아 무늬에 마음이 홀려서 이걸로.... ㅎ 무늬가 뭐라고 진짜. 저거 새거일떄 제 SNS에 올렸더니 여자 카친들이 난리가 났었어요 너무 예쁘다며.... 근데 무늬 예쁘면 머해. 1년 되기전에 저렇게 다 없어집니다 ㅇㅇ 무늬땜에 일반 4구보나 비싼 81,000원 이었어요.

아참 저 우하 버건디컬러에 힛팬 난거 보이세요? 후하하 ㅋㅋㅋ 나머지 색들(특히 윗줄)은 거의 새거에요. 좌상 민트컬러... 사실 매장에서 저거 발색해보고 혼을 뺏겼었거든요. 나름 스프링 컬렉션이라도 엄청 고운 옥색에 대단한 오팔펄... 이었는데 저건 손끝 손등에서는 정신 빠질정도로 이쁘고 막상 눈에 올리면 촌ㅋ스ㅋ러ㅋ 요새 누가 눈에 휘황찬란하게 옥색 올리나요 ㅠㅠ 80년대도 아니고.... 그치만 저건 저 4구에만 있는 핵심(!!) 컬러라서. 어떻게든 활용을 해보려고 이런저런 연구를 하고 있습니다.

말 나온김에 한마디 덧붙이자면, 우상 화이트컬러는 막상 팬컬러에서는 그냥 허연 펄섀도 같은데 손끝으로 문질러서 딱 그어보는 순간....! 민트펄!!!!!!!!이 촤라라라 펼쳐지는 매직☆★...!! 아니 진짜 실제로 쓰기에는 살짝 난감한데. 팬컬러는 흰색이지만 그었을때 민트펄이라니 세상에 이런 섀도가 또 있나요 ㅎ ㅎㅎㅎㅎ 너무 특이하고 예뻐서 가끔씩 손등스와치 해보며 즐거워하고 있습니다. 역시 이 색도 예쁘지만 얘를 어떤 화장에 어떻게 활용해야 할지 몰라서 그냥 관상하고만 있다는 얘기.

좌하 핑크컬러는 다른 브랜드에도 흔히 있는 핑크컬러...라고 쓰고싶지만 제가 핑크컬러 구력이 얼마 안 되지 말입니다. 눈 부어보일까봐 잘 안써요 -_-; 그래서 우하 버건디 컬러를 중점적으로 쓰고(사실 네가지 색 중에 저것만 쓰고) 눈화장 너무 진해졌을 때 핑크로 경계 풀어주는 용도로 썼어요. 아 근데 최근 몇달동안은 브라운에 너무 꽂혀버려서 안 썼네요. 담주에 다시 그렇게 해봐야지.

썰이 정말 길었습니다...=_=

스모킹 핫!!
핫하게 스모키 메이크업 할때 쓰라는건가!

아 그리고 전 에스쁘아 싱글섀도 케이스가 갱장히 맘에 들어요. 솔까말 에스쁘아나 에뛰드하우스나 섀도 만드는 공장은 똑같은거 알고있는데 누구는 삼천원 누구는 만원... 하...
그치만 에스쁘아는 빼박못하게 맘에 드는게., 저 투명한 케이스가 상당히 견고하구요. 뚜껑이 헐렁거리지도않고 여는대로 힘있게 딱! 서있어요. 그리고 전 섀도 뚜껑은 무조건 투명한게 좋아요. 이건 패뷰밸 여러분들도 다들 그러실 듯.
아참 에스쁘아 싱글섀도 중에서는 오렌지 피버가 핫하던데 전 그런 펄잔치템에 크게 관심이 없어서 ㅎ... 예전에 힘들게 구한 아리따움 드레스코드도 두번쯤 쓰다가 벼룩할때 끼워 넣어드렸어요(벼룩한것도 아니고...;) 근데 스모킹핫은 대충 고른거 치고는 매우 맘에 드네요!

짠.

좌 에스쁘아
우 샤넬 위 파레트의 우하 버건디 컬러





샤넬 팬컬러는 쌩 버건디같은데 이렇게 보니 꽤 검은빛이 도네요?
저는 이거 요즘에도 포인트컬러로 쓰고 있습니다. 너무 와인와인 느낌도 아니고,
아침에 버건디 펜슬라이너(아리따움 다이아몬드 아이펜슬 루비 어쩌구 컬러)로 라인 그리고 맥 레드얼러트로 경계 풀어준뒤 속눈썹 바로위에 이 샤넬섀도로 아이라인 따라 포인트 주면 진짜 그윽터지는 버건디 눈화장 완ㅋ성ㅋ




근데 에스쁘아 스모킹핫은 포인트컬러보단 단독으로 썼을때 빛을 발하는것 같아요.
빛 받은 부분에 저 오묘한 반사광 부분 보이시나요? 헐 ㅋㅋ ㅋ 이건 정말 그 위에 뭐 덧바르면 안됨.
무슨 홀로그램처럼 고개 돌릴때마다 묘한 광이 반짝반짝...!!!

스모킹핫 옆에 있으니까 샤넬 버건디가 좀 탁해보이네요



손바닥 건조해서 주름 쩌는데 에스쁘아 잘 보이시라고 한번 꺾어봤어요. 하 이쁘다 진짜 ㅠㅠ
보라색 좋아하시는 쿨톤분들에게 춫천입니다. 아 물론 저는 누렁이라서 손에서는 이쁜데 얼굴에서는 덜 이뻐요 (눈물)
그치만 쌩 보라색이 아니라 저렇게 은근-한 보라색이라 언더 삼각존에 채워줘도 예쁘더라구요. 에스쁘아 섀도 괜찮은거 알았으니까 이제 다른것도 좀 사볼까요(???)

아 이거 언제적 쇼핑인데 왜 이제야 찍었지? 암튼 저 홀리카 음영섀도 5총사 구비했어요.

요거트/밀크티
누텔라/ 밤비브라운

그리고 초코드리즐은 엄마집에 갖다놓고 주말에만 쓰기 땜에 여기 사진에는 없는데
주말에는 (예뻐보여야 하니까! 무조건@_@) RMK 칼레이도스코프 섀도 02 핑크브론즈 + 홀리카 초코드리즐
의 조합으로만 화장해요. 솔까 핑크브론즈 예쁘긴 한데 포인트컬러가 없자나요.
위 조합으로 화장하면 진짜 어디가서 눈화장 이쁘단 소리 백번들음 ㅋㅋㅋ 심지어 뷰티관리실 실장님한테도 들음 (후후후)

움 ㅎ 요새 밀크티가 맹활약 하고 있어요. 저걸로 눈썹 라인 다듬고, 눈 밑에 언더 삼각존에 베이스(?)로 채워주거든요. 자연스러운 그늘이 생기면서 그 위에 바를 펜슬이나 섀도를 더욱 그윽돋게 만들어 주더라구요. 하ㅏㅎ하ㅏ 홀리카 감사합니다 이런 훌륭한 애들이 3,500원이라니...!!! 그리고 초코드리즐  밤비브라운 훌륭한거야 뭐 말할 필요도 없고. 근데 전 요거트는 몇번 쓰다 말았어요. 역시 쓴듯 안쓴듯 하니까 손이 잘 안감.ㅎ




오늘 점심에 동태전이랑 제육볶음 먹었는데 흑흑 연어먹고싶네요. 주말에 데이트할때 초밥집 가자고 해야디. 오늘은 평화로운 오후가 될것같아요 빨리 내일 밤에 애인님 상봉하고싶네여. 그럼 요정님들? 목요일에 머 좋은 일 있으신분들 계시면 덧글로 알려주세요! 전 조만간 또다른 쇼핑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그럼 20000




덧글

  • Kate 2015/01/08 16:52 #

    색상 이쁘네요! 하지만 스모키가 두려운 쿨톤은 짜게 식습니다... ㅠㅠ 저 색상으로 세미정도로도 괜찮을까요?? 스모키가 센 이미지를 줘서 ^_T
  • 초코홀릭 2015/01/09 10:02 #

    저 색상으로도 세미스모키 물론 가능할것 같아요! 전 센 이미지 주고 싶은데 이목구비가 흐리멍텅(?)해서 안되네요 ㅋㅋ
  • R 2015/01/08 21:33 #

    오잉 에스쁘아 팬컬러 보고는 음 별로 했는데 손바닥 발색 머죠 너무이뿨!!! 제 스타일 상 저걸 눈두덩이에 다 덮을 일은 없겠지만 번쩍번쩍 광택이 아아...
  • 초코홀릭 2015/01/09 10:02 #

    저도 팬컬러 보고 음 이랬다가 발색보고 반했어요! 그윽돋아요 살짝만 발라도....!!!
  • 메이밍밍 2015/01/09 09:42 #

    색상 정말 곱네요 저한테 안어울리겠지만요 크흡 저도 홀리카 세일때 초코홀릭님이 올리신 섀도우 쓸어담아왔어요 ㅎㅎㅎㅎㅎ
    밀크티랑 요거트를 엄청 잘 쓰고 있어요 감사해요~~
  • 초코홀릭 2015/01/09 10:03 #

    어머 ㅋㅋㅋ 홀리카 쓸어오셨군요! 요거트 어떻게 잘 쓰고 계신가요? 전 요거트만 빼고 아주 잘 쓰고있어요 ㅋㅋ;;
  • 메이밍밍 2015/01/12 12:00 #

    저는 요거트를 베이스로 쓰고 있어요 매장언니가 요거트 깔고 밀크티바르면 예쁘다고 하셔서
    요거트 - 전체, 밀크티- 쌍커풀 라인, 누텔라-아이라인과 언더 삼각존 덮기 이런 식으로 쓰는데 맘에 들어요 ㅎㅎㅎ
  • 2015/01/09 22:40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5/01/12 15:36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5/01/10 01:10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5/01/12 15:40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