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쓰는 '사무실용' 핸드크림 + 프리티카 주얼리 쇼핑!!! cosmenia






여러분 오늘 날씨 완전 미친것 같네요?
저는 어그신고 출근했는데 선배들이 자꾸 '발 따뜻하겠다아~?'라며 비꼬는 말투로 물어봐서 짜증나요 ㅋㅋㅋ
(제 마음이 꼬인걸까요?)

지금 타자를 치고 있는 제 손은 건조하다못해 자꾸 죄어들어오네요.
건조한 김에 사무실용 핸드크림을 모아서 한번 찍어봤어요.
아 그리고 패뷰밸에서 뽐뿌받아서 프리티카 주얼리를 구입했어요!
구입한지는 사실 좀 됐어요. 지난 토요일 패뷰밸 번개때 프리티카 귀걸이 하고 나갔거든요.









짠 안녕?

1. 미샤 마누카 허니 핸드크림

하....
저 미샤 세일때마다 마누카 허니 핸드크림 막 10개씩 쟁이던거, 사진 기억나시나요?
저의 생필품 오브 필수품
이었는데.......

미샤 너네 왜그래.....?
가격은 똑같고 통만 바뀐줄 알았는데 진짜 리뉴얼을 해버렸어요
달라졌어요.... 달라졌어!!!!!!
텍스처가 더 젤리같고( -> 보습력이 적어지고)
향이!!! 향이!!!! 이상해졌어요 ㅠㅠ

예전 마누카허니 핸드크림이랑 이름만 똑같지..... 내용물이랑 통은 완전 다른게 되어버렸어요
이딴식의 리뉴얼 하지 말란말이야 제발
휴.....
지난 연말세일때 이거 리뉴얼된 핸드크림만 8개인가 쟁였는데 막막하네요
구버전을 돌려달라!!!

하지만 마땅한 대체재가 없어서 가장 자주 쓰고 있는 핸드크림.
건조하긴 하지만 머 두시간마다 덧바르면 되니까요 (울먹)



2.  필로소피 어메이징 그레이스 바디버터

이건 2012년 홀리데이 한정판 세트에 들어있던 바디버터인데
지금 보니 단품으로는 안파네요? 헐

어메이징 그레이스 향이 나는 버터입니다(진짜 성의없는 설명)
근데 이게 말이 바디버터지
겁나 꾸덕꾸덕해서 이거 몸에 펴바르다 빡칠것 같아요 ㅠㅠ

저는 사무실에서 손에 (덧)바르는 용도로 쓰고 있습니다.
흡수도 잘 안되고 바르기도 힘들지만
난 향덕후니까.... 향 때문에 넌 살았어.....
이건 거의 다 써가요.
이거 다 쓰면
나에게 비싼 똥이었던 바디샵 핸드크림을 다 써치워야지.



3. 유세린 인텐시브 핸드크림

이건 2012년 가을쯤에 사가지고 포스팅 했었는데 아직-도!! 쓰고 앉았네요.
재구매 아님. 처음에 샀던 바로 그거임.
한때 유세린에 꽂혀가지구 아이허브 중 유세린 카테고리에 있는거 장바구니에 다 쓸어담았는데.
지금도 유세린 페이스 클렌저는 아침마다 감격하며 쓰고있는데,.

핸드크림은... 이게 뭐야;;
이니스프리 핸드크림의 보습력이 부족하지 않으신 정도의 피부를 가지신 분은 괜찮을 수도 있는데요.
저에게 이니스프리나 크랩트리 핸드크림은 그냥 향기나는 물이에요.
근데 유세린 핸드크림은 심지어 냄새까지 별로 좋지않은 물이에요 그냥 ㅋ
그리고... 바른뒤에 건조되고 나면 바르기 전보다 손이 더 메마른것 같은 느낌까지....
재구매따윈없다....


4. 아트릭스 스트롱 프로텍션 크림

이거 지금보니 제조일자가 2010. 9. 10. 이네요. 헐 ㅋ
근데 써도 될것같기도 하고.....?
손에 바르는건데 머 어때. 그냥 쓸까요? 버릴까요?
암튼 이건 그냥 사무실 책상에 놔두기만 하고 실제로 사용하는건 두달에 한번정도(...) 인듯.




그리고 짜잔
프리티카 도착








상자는 예쁜데 과대포장같다...







제가 너무 좋아하는 롱 드롭형 귀걸이 ㅠㅠ

혹시 궁금해하실까봐 링크남겨요(저 영업사원 아님;;)
실제로 보면 진짜 예뻐요 ㅎㅎㅎ 너무 맘에 들어요


http://www.prettica.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37770&xcode=010&mcode=000&scode=&type=O&search=&sort=order










그리고 겨울이니까 단색원피스를 자주입어서
롱 목걸이도 하나 구입했어요
저는 착샷찍을 능력이 없어서 또 링크로....


http://www.prettica.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29411&special=3







링크 가져오느라 다시 접속해봤는데 예쁜 게 넘 많네요 ㅠㅠ
저는 이제 정말 옷을 좀 사야하는데
사라는 옷은 안사고 맨날 이러고 있습니다 흐규흐규





훈제오리와 찰밥에서 김이 막 나서 렌즈가 뿌옇네요~
저 찰밥대박 ㅠㅠ
패뷰밸에 자꾸 운동한 얘기 식단조절 얘기 올라오는데 전 그런거 음슴 ㅇㅇ
대세에 따르지 않겠스빈당
먹신들 다 저에게 오세여










덧글

  • 현도리 2014/01/21 16:30 # 삭제

    와 항상 마지막 사진에 눈길이 가는 이유는 뭘까요 ㅠㅠ
    저 찰밥 사진만 봐도 맛나보여요~!! 어디인가요!!
  • 초코홀릭 2014/01/22 10:36 #

    여기.... 지방이에요 ㅋㅋ 오시면 제가 사드릴게요!!
  • 얌냠이 2014/01/21 16:40 #

    핸드크림...리뉴얼...
    도대체 미샤는 왜때문에그랫을까요..ㅜ
  • 초코홀릭 2014/01/22 10:36 #

    도대체 왜때문에...!!!!
    완전 속상해요 ㅠㅠ
  • nr 2014/01/21 18:15 #

    향기나는물격공ㅋㅋㅋㅋ이에욬ㅋㅋㅋㅋㅋㅋ
    바디샵비싼똥도22...저랑같은이유이실진모르겟지만..ㅠㅜ
    아직직장인이아니며지금어그신고폰하는중인사람으로서 대체 어그가 뭘잘못한거죠?이날씨에!!
    그다른분들은뭘신고다니기에ㅜㅜ!저같이차없는뚜벅이는 어그나 패딩부츠아니고서야 요즘 신을게 없는데요....
  • 초코홀릭 2014/01/22 10:37 #

    바디샵 핸드크림은 처음엔 번들번들 하다가 나중에 핸드크림이 사라져버려요 향만 남아요
    그리고 전 직장인이니까..../?
    어그가 부적절하게 보일수도.....
    그리고 꼰대들은 원래 어그나 패딩부츠같은거 이해 못하니깐. (한숨)
    이 회사는 특히나 그렇네요 ㅎ
  • beautifulseed 2014/01/21 22:05 #

    귀걸이 진짜 디자인도 스와롭스키같은 디자인인데 완전 예뻐요!!

    전 밀크티걸?ㅋㅋ(좀 귀요미귀걸이들 많아요 ㅜ)요즘 이게 땡겨서 언제지를지 눈팅중입니다!!!
    핸드크림은 맘에 안드는 것만 있고 정착해야 되겠다는 제품이 없더라구요.그렇게 많이 써도 ㅜㅜ
  • 초코홀릭 2014/01/22 10:38 #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을 썼다고 하더라구요. 밀크티걸은 쇼핑몰 이름인가요? 오오 한번 봐야겠네요.
    핸드크림은 제가 한 50가지 써봤다고 자부하는데(고딩때부터 십년넘게...)
    미샤 마누카 허니가 짱이었건만 리뉴얼이라는 똥을주다니 미샤... 하 ㅠㅠ
  • 라비안로즈 2014/01/21 22:13 #

    미샤.. 정말로 리뉴얼된다하면 애정이 식어가는 소리로 들려요.
    미샤 본사 테러하고 싶을정도?
    하지만 세상은 많고많은 화장품들이 있으니 그 에너지를 다른데 쏟고 말죠.. ㅎㅎ
    정말 미샤 아 너네 그랬었지.. 라고 말이죠 ㅠㅠ
    그래도 잘 쓰던게 사라지는건 슬픕니다 ㅠㅠ
  • 초코홀릭 2014/01/22 10:40 #

    미샤는 어떻게 이렇게 자꾸 리뉴얼을 해서 실망을 시키는지 ㅎ
    잘 쓰던 정도가 아니라 마누카허니 핸드크림은 생필품이었는데 저 지금 멘붕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터넷 다 뒤져서 구버전 파는곳 다 찾아서 싹쓸이 하고싶어요 ㅠㅠ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