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지는 디올 베르니 & VDL 쇼핑, VDL 리얼스킨파데 소감 shopping



미리보기사진은 역시 찬란한 디올 베르니 사진으로......!!!
저는 평소에 네일을 바르지 않고, 일년에 한번 정도 네일제품을 충동적으로 사는데요,
올해는 저번주 토요일이 그 날(ㅋㅋ)이었어요.

이 영롱한 펄감을 어쩜좋나요? 보기만해도 황홀하네요. 제가 곰손으로 얼마나 잘 바를수 있을지가 관건인데!
(그러나 손발이 못생겼으므로 이 예쁜 애한테 민폐끼칠까봐 걱정 ㅠㅠ)


디올네일은 밑에서 보여드리기로 하고.....
일단 VDL 택배부터!!!



일단 전체샷 뙇
이건 홈페이지에서 산건 아니구요, 매장에서 직접 택배로 받았어요.
제가 매장에서 쇼핑한거 그저께 올렸는데, 그때 립샤워가 중복결제가 되었더라구요.
근데 매장 다시 갈 시간은 없고 해서 매장에 전화해서 아이밤 마스카라랑 같이 택배로 받았어요. 뙇뙇
매장 매니저님이 계산하시다가 실수했던거 죄송하다며 이~렇게 뭘 많이 넣어주셨어요
제가 구입한건 가운데에있는 아이밤 마스카라랑 옆에있는 립샤워 입니다.




아이밤 마스카라는 지난달인가?에 제가 개봉 및 사용기 올렸었죠?
그게 입구부분이 망가져서, 매장에서 맞교환 받았어요 새걸로~
그리고 선물로 스팀타월이랑(이거 어떻게 쓰는 건가요?)
기초 3종세트 여행용 사이즈를 받았구요




립펜슬 중복결제된거 어떻게 할까 하다가.... 저한테 없는 색인 찰리로 보내달라고 했어요.
저에게는 핫핑크 립스틱과 핫핑크 틴트가 있으니까요!
덧바르기 딱 좋을것 같아요!




우와우와 청량 돋네요.
투명하고 푸른펄이 섞여있어요.
민트 향이 확! 풍겨요.
저의 느낌은... 캘리포니아 키싱의 고체버전 같아요.
저 캘키 아주 잘 쓰다가 잃어버려서 ㅠㅠ 안타까웠거든요.
근데 캘키보다 이게 더 나을것 같아요. 립밤이어서 지속력도 좋고! 보습력도 좋고! 입술이 쏴~한 느낌이 있어요.
푸른색으로 발색되진 않고 그냥 투명이에영 ㅎㅎ





뜨든!
매장에서 실물 보지도 않고 홀린듯이 산 디올 베르니 여름한정!





사은품으로 귀요미 팩트가 왔네요.ㅎ
근데 네일은 정말  넘넘 귀여워요!!!!
제가 이걸 고른 이유가... 스아실....
샤넬 아주르를 넘 사고 싶었는데., 네일을 한번도 끝까지 써본적이 없고
약 3~4번 쓴뒤 그냥 굳을때까지 방치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라 ㅠㅠ
15ml 짜리 비싼 네일을 살 엄두가 안났지만

얘는 7ml 두개 세트라는거!
그리고 너무 너무 귀요워 ㅠㅠㅠㅠ


http://www.ellotte.com/selectitem/goodsDetail.ldpm?goodsNo=10972321&isdPathCd=18&isdPathDtlNo=01&dispNo=&loggingUrl=

여기서 구입 했어요.
엘롯데 말고 다른 사이트들은 거의 품절인것 같아요.




사이즈 보시라고 마스카라랑 같이 찍어봤어요.
아..............................................

할말을 잃게 만드는 색감입니다.
특히 저 파란펄 든 잔망스런 기지배.... 사람을 아주 그냥 막 홀리네요.

근데 제 카메라로 저 영롱함이 잡히지가 않아요 ㅠㅠ
게다가 사무실 형광등 아래에서 급히 찍은거라 더 안잡혔어요
여러분! 꼭 실물을 보세요!
진쫘 바로 결제하시게 될거임 ㅇㅇ
재정난에 시달리고 계신 분들은 디올 매장에 접근을 안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_-;;;;





주말에 패디로 발라야겠어요. 흐흐~


아, 그리고, VDL 파데 소감!!!
제가 퍼펙션웨어 파데를 샀다가, 커버력 지속력에 감탄했지만 악건성 피부인 저는 건조함을 못견뎠었는데요.

VDL 리얼스킨 파데!!!!

여러분 얘 진짜 괜춘해요 ㅠㅠ 로라 메르시에 틴모 못지않아요
근데 가격이 거의 1/3 이다???
전 로라 틴모를 샀지만 다 쓰면 얘도 데려오고 싶네요(어느 세월에) ㅠ ㅠ
손으로 스스르륵 문질러서 톡톡 치면요, 결도 안남고 손자국도 안 남고.
번들거리거나 매트하지 않고 진짜 리얼! 레알! 혼또니! 내 피부처럼 착 밀착되면서 색상도 잘 맞아요
(아 이건 제 얼굴이 약간 노랭기운이 있어서 그런 듯)
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게다가 지금은 화장한지 한 2시간 지났는데
피부가 점점 더 좋아보이네요. 헐 ㅠㅠㅠ 유분이랑 섞이면 더 이뿨! 이럴 수가!!!!

참고로 오늘 전
기초 마친뒤
로라 메르시에 오일프리 프라이머 + 네이처 리퍼블릭 유브이락 플라워 선블록 + VDL 리얼스킨 파데
를 바르고 아르마니 핑파로 마무리했어요. 전 파우더 안하면 안됨요.

아 이제 쇼핑샷좀 그만 올려야겠어요.
연속적으로 쇼핑샷 올렸더니 부끄럽네요(?)
그치만 아직 포스팅 안한 나의 뉴 목걸이 귀걸이들이 남아있따는거.
다음 쇼핑 포스팅은 좀 쉬었다가 올려야겠습니다!

오늘도 발색샷이 없어서 죄송 ㅠㅠ 전 뷰티블로거는 아니고 쇼핑블로거(?)니까요 ㅠㅠ




덧글

  • zeitgeist 2013/06/26 10:27 #

    리얼스킨 파데 자체는 밀착감이 좋은 대신에 조금 건조한 편인 것 같아요:)
  • 초코홀릭 2013/06/26 14:39 #

    앗 퍼펙션웨어 말씀하시는 건가요? 퍼펙션이 밀착력 좋고 건조하던데~ 오옹
    리얼스킨을 건조하다고 느끼시면 악건성이신가봐요 =_=~
  • 리카 2013/06/26 11:40 #

    헛.... 전 요번에 5만원 정도 사고 샘플 하나도 못받았는데..
    뭔가 부럽네요 ㅋㅋㅋ
    저도 리얼스킨 샀어요~
    파데는 VDL에 누우려구요
  • 초코홀릭 2013/06/26 14:40 #

    헉@ _@ 정말요??? 어디서 사셨길래요????
    진짜 VDL은 립스틱과 베이스제품의 지존인것 같아요 ㅋㅋ
  • 리카 2013/06/26 15:45 #

    강남에요 ㅎㅎ
    근데 파데 진짜 좋은거 같아요
    저도 밑에분처럼 지성이라 지속력이 중요한데
    더블웨어랑 퍼펙션이랑 별차이가 안나더라구요.
    더블웨어는 피부 안좋은날 바르면 각질 부각 짱인데 퍼펙션은 좀 덜하구요.
    요샌 나이들어서 좀 건조해질랑말랑 하길래 가을대비로 미리 리얼스킨 샀어요.. ㅋㅋㅋ
    샘플 써보니 리얼스킨도 마음에 들어서... 핡
  • 메이밍밍 2013/06/26 12:06 #

    저는 리얼스킨 써보고 퍼펙션웨어에 도전했는데 지속력과 커버력이 반했어요. 제가 지성이라 지속력을 중시하는데요 더블웨어는 뾰루지가 나서 ㅠㅠ 요거는 다행히 뾰루지도 안나고 색감도 잘 맞아서 잘 쓰고 있어요 근데 디올 베르니 털썩 ㅠㅠ 실물 보면 사버릴거같아요 어엉
  • 초코홀릭 2013/06/26 14:41 #

    전 더블웨어 쓰면 얼굴 찢어질것같아서 샘플 몇번 쓰다가 포기했어요 ㅋㅋ 지성이라니 부럽네요~
    전 악건성이라
    차라리 지성이면 좋겠어요 ㅠㅠ
  • 아껴줘요 2013/06/26 12:46 #

    VDL 리얼 스킨 파운데이션 정말 좋더라구용ㅋㅋㅋ 저도 샘플 써보고 반해서 본품 구매했어요!! 섞어 쓰기에도 좋아요 ㅎㅎ
  • 초코홀릭 2013/06/26 14:41 #

    그쵸!!! 이거 팬들이 많으시네요 ㅋ 저 로라 틴모에도 반했는데 어쩌죠 언제 다쓰고 새거 사죠(....)
  • 고지식한 아기백곰 2013/06/26 13:59 #

    디올 네일 너무 예뻐서 쓰러질거 같아요...게다가 귀요미 사이즈라니!!
    ㅠㅠ
    저도 저거 낚였었는데 아주르랑 비슷해서 겨우 참고 있었는데 귀요미사이즈 2개라니 너무 끌리네요.
    저도 한가지 네일을 진득하니 오랫동안 못쓰거든요..ㅠㅠ
  • 초코홀릭 2013/06/26 14:43 #

    샤넬 아주르 사고 싶었는데 매장가서 실물 보니 넘 시꺼매서(?) 데일리로 못쓸것 같아서 포기했었거든요.
    아 진짜 귀요미사이즈에요 나란히 세워놓으면 너무 귀여워요 ㅋㅋ
    저 한번도 네일을 반이상 써본적이 없어서 이거 사길 넘 잘한것 같아요

    근데 디올베르니 곧 전국품절 될거같아서 조금만 기다리시면 자연스럽게 자제하게 되실듯(?)
  • 뽀잉 2013/06/26 17:50 #

    ㅠㅠㅠ베르니도 이쁘고 찰리도 이쁘네요ㅡㅜㅜㅡㅜㅠㅠ여름내내 잘쓸것같은 색인데다가 네일샵 두번정도 가느니 저걸 사는게 훨씬 이득이지 않을까요?
    ?라고 합리화시키고있어욬ㅋㄱㅋㅋㅋㅋㅋㅋ초코님 미워요ㅎ...ㅎㅈ하
  • 초코홀릭 2013/06/26 18:01 #

    죄송.... 사실 로라 메르시에 새틴 하이라이터도 그렇고
    제 포스팅 보고 펌프질 받아서 구입하시는 분들이 꽤 많아요 ㅠㅠ
    제가 죄가 많네요 ㅎㅎㅎㅎㅎㅎ 찰리는 핫핑크 립스틱 위에 덧바르면 매트한 느낌도 줄고 아주 이뿨여! 전 개인적으로 쏴~한 민트느낌을 좋아하는지라 더더욱 ㅋ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