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나이트크림 - ANDALOU Naturals 진짜 써보고 쓰는 리뷰



안달루 내추럴에서는 화장품을 처음 사보았습니다.
얼마전에 안네마리보링에서 오렌지 블라썸 에너자이저...도 사보고나서
오~ 안네마리 라인 다 사봐야겠는데? 라는 투지가 또 불타올랐고;

안달루 화장품도 안네마리 못지않게 유명한 유기농 화장품이더라구요.


 
나이트에 리페어 따위는 필요없고...
그냥 나를
바짝마르지 않게만 해주면 돼...!!




의외로 이렇게
용기는 심심하게 생겼으욤.
저는 jar타입 화장품을 좋아하지 않지만..
이건 워낙 평이 좋길래 덥썩!





오!!!
저 질감 보이시나요?
약간 뻑뻑한 샤베트(?)같은 질감이에요.
떠낸 모양이 그대로 살아있죠!

근데 얼굴에서는 뻑뻑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아침까지도....
 피부가 마르지 않아여 ㅠㅠ 넌 감동이야 ㅠㅠ

물론 종잇장같은 저의 눈꺼풀과 눈 주변 피부는 말라있지만요(여긴 뭘 발라도 빠짝말라서 퍼석퍼석 거려요)
아침에 일어나서 거울을 딱! 봤을 때!

푸석푸석도 아니고...
번들번들도 아닌....
정말 딱 유수분의 균형이 맞은 얼굴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으허헝
너 좀 괜찮구나?
가격도 20불 정도라서 나름 합리적이고...!!!
얘때문에 안달루 화장품 전체에 급호감이 생겼어요.
후후훗

여기에 추가해서 또 하나 소개해 드릴 저의 밤친구(?)는...




오리진스 드링크업 수분마스크에요.
10분 마스크
라고 써있지만!
전 그냥 수면팩저럼
자기전에 얼굴에 퍽퍽 바르고 잡니다.
용량이 무려 100ml!!




이런 스펙이구요.....
각종 오일이 들어있긴 한데, 자극적일 수도 있겠네요.
저는 그냥 눈주변까지 다~~ 바릅니다.
가격은??? 얼마였더라? 3만원대 였는데 저는 AK몰에서 쿠폰 써서 좀 저렴하게 샀어욤.






아 저 바디로션 샀어요.
저 향기좋은 바디제품 덕후인데(도대체 몇 종목을 파는거냐!!!!!!!!!!!!!)
해피바스로는 진짜 몇년 만에 돌아왔네요.

아이허브에서 바디로션도 여러개 사봤는데....
음...
음...
그때는 포스팅 할 생각을 못했네요. 지금은 공병도 없어서 기억도 안남 -.-
아무튼 최악의 바디제품 두어개는 조만간 포스팅 할게요 ㅋㅋ 전 엄청 좋았던거랑 엄청 나빴던것만 기억하는 여자 ㅋ

암튼....
해피바스는 정말
국민 바디제품 이죠!
저도 고딩~대딩때 몇년동안 아주 잘 써왔어요.
그런데 겨울에는 해피바스의 보습력이 부족해서, 각종 브랜드의 바디버터를 섭렵하며 살아왔더랬죠.

그치만 이제 바디버터의 계절이 가고 바디로션의 계절이 왔습니다.
게다가 해피바스에서 요렇게 기특하게! 향을 강화한 제품라인을 내놨더라구요.
체리 블라썸 향은 아주 맘에 들었습니다. 열대과일 향은 어떨지 궁금해요 ㅎㅎ
게다가 이건 정말 싸게 샀다는 스아실!
AK몰에서 14,900 -> 7,900원에 팔아요 ㅋ ㅋ
450ml에 7,900원 무료배송이면 너무 착하지 않나요!
아무튼 곧 개시할 예정입니다.ㅎ

http://www.akmall.com/catalog/general/detail.jsp?disp_class_cd=&goods_cd=241709011377&urlpath=A1_5@0@A01@@F01&front=N

링크는 여기에....



[+] 오늘 조르지오 아르마니 핑크파우더를
브러쉬로 안바르고 퍼프로 꾹꾹 발랐더니
모공부각도 덜되고 광이 더 자연스럽게 살아서
신세계를 발견한 기분이에요 ㅋ ㅋ
화장이 잘되면 기분이 좋네요~




덧글

  • 블리빠 2013/05/03 14:46 #

    체리블라써향 저도 사용해봐야겠네여!히히히 전 요즘 크랩트리앤에블린로즈워터 바디로션을 사용중인데 향도 촉감두 넘 좋아용 ㅎㅎ 가격이 쫌 있어서 그렇지...ㅜㅜㅋ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