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아이크림 소감+사진으로 보는 코스메 잡담 진짜 써보고 쓰는 리뷰



아이헙에 이미 월급 기백만원을 쏟아부은 호갱님 = 저 입니다.
아이헙 입문한지 벌써 1주년이 되었네요.
그동안 한달에 2~3회 (10만원 이상씩) 주문했으니 뭐 =_=

아이헙 홈피에선 겉 박스만 보여주고 용기조차도 보여주질 않아서
저라도 보여드리려고 어젯밤에 열심히 사진을 찍어봤어요.
찍다보니 필  받아서 다른 화장품도 마구마구 찍어봤는데
간단한 소감도 알려드리려구여.

위에 애는 독일의 유명한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 안네마리 보링 링클 아이크림 입니다.
안네마리 카테고리 중 판매 1위더라구요.
저는 이거 정말 힘들게 샀어요 -_- 허구헌날 품절...
드디어 받아서 개시를 했답니다.



손등에 핏줄과 흉터는 무시해 주시고 ㅎ
저런 노오란 색감이에요.
펴바르면? 무슨 크림이 오일로 바뀌듯이
되게 번들번들한 제형으로 바뀌어요.
아침에 눈화장 전에 바르면 눈화장이 다 번질것만 같아요.
저는 밤에만 쓰려구요.
아직 효과는 모르겠고(스아실, 아이크림에 보습 이외의 무슨 효과를 기대한다는 것 자체가 어불성설이지만)
나중에 공병샷과 함께 사용소감을 올릴 예정이에요.





이 안네마리 아이크림을 개시하기 전에는
아젤리끄 아이크림을 썼다지요.
이건 아이헙에서 아젤리끄 스킨케어 라인 20% 세일을 했기 때문에
그냥 산것이에요. 그 이외의 이유는 없음요 -_-;
후기를 보니 이거 정말 향이 이상하다는 평이 많아서 걱정했는데,
향에 민감한 제가 쓰기에도 그닥 못참을 정도는 아니었어요.
손을 코에 딱 대고 킁킁 맡지 않는 한 잘 느껴지지도 않았어요.




전성분은 이렇다는데(이게 다 찍은것도 아니고 밑에도 한참있어요)
영어 읽기 귀찮아서 패스.. 저 원래 전성분 다 읽는 여잔데.. 쩜쩜...

질감은, 음,
제가 이걸 다 써버린 다음에야 공병사진을 찍은거라 보여드릴 수가 없는데,
그냥 좀 되직한 로션질감이에요.
아이크림이라기보단 아이 세럼 정도???
근데 이게 뭔 효과가 있는지를 모름-_-;
그냥 바르는거죠 그냥,.
샀으니까 발랐음여-_-
15ml 밖에 안되어서 금방 다썼어요.
진공 펌핑 용기라서 좋네요. 전 jar형 화장품이 너무 싫어요 -_-





이건 그냥 찍어본 스킨 공병이에요.
빌리프 화이트닝 스킨./..
이라는데, 빌리프 특유의 향이 나고, 보습력이고 뭐고 아무것도 없어욬ㅋㅋ
얼굴에 그냥 향기나는 물 바르는 느낌 ㅋ
참고하세요 ㅎㅎ 구매는 비추




로레알 유스코드 루미나이즈 예요.
로레알 화이트닝 에센스! 입니다.
진짜 묽은 로션질감이에요. 얘도 역시 공병이라 손등 질감샷 같은건 없어요;;

로레알 유스코드가 랑콤 제네피끄 저렴이라서(로레알과 랑콤은 같은 회사 브랜드에요)
그거 먼저 사서 써보고, 피부결이 좀 좋아졌지만 스포이드형 용기가 맘에 안들어서 재구매는 안했어요.
얘는 펌핑형이라 좋았어요. G마켓에서 3만원대에 샀던 것 같아요.
결과적으로 재구매 의사는 없어요. 향이 마음에 안들어요 ㅋ(저 향에 민감한 여자)

화이트닝 제품 공병을 미샤 매장에 가따주면 미샤 화이트닝 에센스를 30%할인해주던데.
저는 미샤 화이트닝 에센스를 써볼 생각이 없었는데
이 공병이 나와버려서
30퍼 할인이라니 한번 사봐? 이런 생각이 들었네요 -_-
정말 전형적인 호갱님의 모습이랄까 -_-;;;;




그리고 달팡 수분앰플을 고대로 따라한, 숨 트리플러스 앰플을 또 고대로 따라한
카피의 카피-_-제품 되시겠습니다.
더 샘 트리플러스 앰플!!!

제가 재구매까지 한 제품이라면 정말 ㅎㅎ 맘에 들었다는 건데요.
저 3개 층으로 분리된 제품을 마구마구 흔들어서
뿌연 액체가 되도록 섞은다음에
얼굴에 똑똑똑 떨어뜨려 줍니다.
맨 위에는 오일층인 것 같은데, 오른쪽에 거의 다쓴 제품을 보시면 거의 오일층만 남은걸 볼수 있어요 ㅠㅠ
균일하게 소모되면 좋으련만.
근데 전 일단 맘에 들어요. 아침에 화장전에 부스팅 스킨 다음에 이걸 발라주고 있습니다.
그치만 저기 있는 새걸 다 쓰고 나면 전 또 다른 제품을 써보고 싶어서 재구매를 또하진 않겠죠.
-_-;




작년 생일선물로 받아서 징하게 쓰고 있는 숨 익스트림 타임 컨트롤 스킨로션 -_-;
제돈주고는 절대 사지 않을 가격이네요.
스킨로션이 뭐 이리 비싸냐! 보습말고 아무효과도 없음서!!!!

숨 타임 컨트롤 스킨은 걸쭉한 콧물스킨 느낌이구요. 어퓨 히아루론산 스킨이랑 질감이 비슷하네요.
로션은 펌핑타입이라 좋아요. 전 원래 로션 안쓰는데 이건 그냥 쓰고있네요.
써도 써도 줄지 않아요;;

  필로소피 어메이징 그레이스 바디 버터....
는 정말 별로인 것 같아요 ㅋㅋ
바디 버터라기보단 너무 꾸덕해서 핸드크림 같고(핸드크림처럼 생겼죠)
향이! 약해요!
향수랑 같은 향이 나야 할거아냐!
바를때만 잠깐 솔~솔 향기가 나고는 몇초뒤에 끝 -_-;
향수 사니까 세트로 들어있어서 망정이지. 절대 구매는 안할 제품.




훈훈하게 나눔글로 마무리 할게요.
위 제품들 필요하신 분 계신가요?

아이엠 하이라이터는 샘플사이즈예요. 펌핑형 제품인데,
저는 아르마니 핑파를 쓰기 때문에 리퀴드 형식의 핑크 하이라이터가 필요가 없어서 개시도 안했어요.
이건 아이엠 파운데이션을 샀더니 딸려온 사은품이에요. 휴대용 하이라이터 필요하신 분은 손 들어 주세요.

아울러, RMK 립글로스는 제가 2번 정도 사용해봤는데(원래 저렇게 비어있어요)
제가 원하는 색보다 너무 여려서(?) 너무 청순해서(?)
필요하신 분께 드리고 싶네요.
여리여리하고 끈적이지 않는 립글 필요하신 분은 손 들어 주세요, 옆에 보시다시피 립글은 박스까지 다 있어요.
저렴한 제품이 아니긴 하지만, 제가 사놓고 안 쓰고 방치하는 것보다
필요하신 분이 가져가셔서 잘 쓰시면 제가 더 기쁠 것 같아요.

하이라이터+립글을 한 분께 우편으로 무료배송 해드릴게요.
선정절차 이런거 없어요. 일단 댓글로 신청해주세요~ 쿨하게 선착순으로 드려요 ㅎㅎ

훈훈하게 나눔으로 마무리하는 길고 긴 포스팅~

너무 길어서 다음 잡담은 2편으로 넘겨야겠어요.
(사진이 10개까지밖에 안올라 가네요).



덧글

  • 2013/04/24 10:26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3/04/24 10:42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3/04/24 13:07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3/04/24 11:08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3/04/24 11:24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3/04/24 11:33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3/04/24 13:14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표표 2013/04/24 11:36 #

    초코홀릭님은 이런 걸 사용하시는 군요! 뭔가 초코홀릭님 화장대를 본 기분이네요~ 달팡 에센스 카피한 더 샘 제품은 참 신기하지만 이쁘게 생겼어요. 게임에서 마법 포션같아요ㅋㅋ
  • 초코홀릭 2013/04/24 13:25 #

    화장대 공개 한번 해봐야겠어요 ㅋ더샘 수분앰플 이쁘게 생겼죠? 그러고 보니 게임에 나오는 아이템 같기도 하네요 ㅋ
    실제 크기는 정말 미니미니 해서 귀여워요
  • ㅋㅌㅊㅋㅌ 2013/08/10 16:35 # 삭제

    아이허브 추천제품
    www.iherb-kra.com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